티스토리 뷰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가 이슈입니다. 왜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가 이슈일까요?

 

러브액츄얼리 영화 참 감명깊게 봤는데 워킹데드 는 모르겠네요 ㅋ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전혀 어울리지 않는 영화들 인데 ㅋ 어떻게 두 영화의 합이 있을수 있을까요?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어울리지 않는데. 흠 정말 궁금하네 ㅋ

 

처음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사진을 보고 한참을 들여다 봤습니다. 근데 러브액츄얼리 를 생각하니.

 

영화를 자세히 본게 아니라서 ㅠㅠ;;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흠.. 영화 돈주고 봐서 자세 안보면 돈 아까운데 ㅠ 자세 못봤네요.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바로 어떤 약속이 존재 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공통점을 찾아 보겠습니다.

 

일단은 워킹데드가 좀비가 나오는 영화인듯 합니다 ㅋ

 

근데 러브액츄얼리 프로포즈 할때 마지막 사진 보이시죠?

 

해골같이 될때가지 사랑한다 이런 의미인것 같은데 ㅋ

 

to me you are perfecet

 

나에게 당신은 완벽하다.

 

and my masted heart will love you

 

내 마음은 당신을 사랑합니다.

 

until you look like

 

이렇게 될때 까지

번역이 조금 서 툴지만 ㅋ 이해바람 ㅋㅋ

 

마지막 사진이 해골 사진이지요 ㅋ

 

여기서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의 공통점이 나옵니다 ㅋ

 

해골이 되고 ㅋ 워킹데드 에서도 해골이 나오고 ㅋ

 

 

러브액츄얼리 마크 와 저 보안관은 동일 인물 이라고 하네요 ㅋ

 

워킹데드를 보지 못해서 ㅋ 흠. ㅋㅋ

 

1년후 사진을 찍어 올렸는데 ㅋ 러브액츄얼리 팬들을 위해서 올렸나 봅니다 ㅋ

 

약속은 지켰네요 ㅋ 흠 ㅋ 그래도 아직 조금은 이해를 못하겠어요 ㅋ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공통점을 찾을수가 없으니 ㅋ

 

 

He kept his promise

 

그는 약속을 지켰어.

외국의 유머 사이트에 올라온 사진같은데 ㅋ

 

그는 약속을 지켰어. 라며 ㅋ 마지막 사진을 장식하네요 ㅋ

 

대체 무슨 약속을 했길래 ㅋㅋ 역시 ㅋ 사람은 영어를 잘해야되 ㅋㅋ

 

 

 

러브 액츄얼리 영화 보셨나요 ?? 한국에서도 패러디 많이 했었잖아요 ㅋ

 

그 러브 액츄얼리 BGM 과 함께 ㅋ

 

영화는 몰라도 대충 내용은 아실겁니다 ㅋ

 

크리스마스에 보기 정말 좋은 영화라고 생각은 드는데 ㅋ

 

내용이 기억이 안나네요 ㅋ

 

영혼을 울리는 이 시대 최고의 러브스토리 !

 

러브 액츄얼리 ㅋ 다시 한번 보고 싶네요 ㅋ

 

시간만 있다면..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어떻게 보셨나요 ㅋ 워킹데드 는 미국 드라마라고 하네요 ㅋ

 

한번 보고 싶은데 ㅋ 내용을 보니 좀비나오는 드라마네요 ㅋ

 

좀비 나오는 영화는 다 좋아해서 ㅋ 웬만해서는 다 봤는데 ㅋ 워킹데드 는 미드네요 ㅠ;;

 

결국은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공통점 찾기는 실패 했지만 ㅋ

 

어쨌든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두 영화는 약속을 하고 지킨 영화네요 ㅋ

 

주인공이 혼자 약속하고 ㅋ 혼자 지켰으니 ㅋ 흠 ㅋㅋ 그래도 약속은 중요한것이니 ㅋ

 

약속을 하는것만큼 약속을 지키는것도 무척 중요한것 같습니다.

 

 자료 제목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자료 출처

독하고 도도한 여성들

 러브액츄얼리 워킹데드 의 사진은

독하고 도도한 여성들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