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밥집 디저트

 

초밥집 디저트 가 이슈입니다. 왜 초밥집 디저트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초잡집 디저트 라고 올라온 사진이 있는데 ㅋ 참 놀랍네요 ㅋ

 

보통 초밥집 디저트 로 과일을 많이 주는데 ㅋ

 

여기 초밥집 디저트 는 붕어싸만코네요 ㅋ 초밥집 센스가 장난이 아닌데요 ㅋ

 

초밥집 디저트 는 끝까지 생선으로 끝이나네요 ㅋ

 

붕어싸만코 지구정복 한다더니 ㅋ 초밥집 디저트 가 되어있네요 ㅋ

 

초밥집 디저트 누가 생각한것일까요? 정말로 괜찮아 보이네요 ㅋ 횟집이나 초밥집 ㅋ

 

디저트는 이런 초밥집 디저트 로 통일하는게 괜찮아 보이네요 ㅋ

 

요즘 붕어싸만코 비싸던데 ㅋ 흠 ㅋ 초밥집 디저트 리필 가능한가요??

 

초밥집 디저트 너무 맛있어서 ㅋ 계속 먹게 될것 같은데 ㅋ 흠 ㅋ

 

초밥집 디저트

 

 

초밥집 디저트 어떻게 보셨나요? 초밥집 주인장의 센스가 돋보이는 초밥집 디저트 ㅋ

 

계속먹어도 질리지 않을것 같은 초밥집 디저트 ㅋ

 

어느 초밥집인지 몰라도 아이디어 하나는 최고로 보이네요 ㅋ

 

초밥을 다먹고 이런 디저트 먹으면 깔끔하고 좋겠어요 ㅋ 추운날 아이스크림 먹으면 더 맛있는듯이 ㅋ

 

초밥집에서 생선 아이스크림을 먹는다면 더욱더 맛있겠지요 ㅋ 센스돋네 사장님

 

요즘은 횟집이든 초밥집이든 장사가 잘 안된다고 하네요~ 손님들 주머니 사정도 어렵고~

 

장사하시는분들 많이 힘들다고 하시는데~ 또 잘되는 가게는 아주 잘된다고 하지요~

 

사장님 센스가 넘치니 잘될수 밖에 없겠지요~

 

초밥집 보다 횟집에 가고 싶네요 ㅠㅠ;; 모듬회 시켜서 소주 한잔 먹으면 최곤데 ㅋ

 

회랑 술먹으면 술도 안취하더라구요. 경험하신분들도 있을듯 ㅋ

 

고기에 술을먹는거 보다 ㅋ 회에 소주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초밥집 디저트 로 나온 아이스크림은 붕어 싸만코로 추정이 됩니다 ㅋ

 

붕어싸만코는 현재 지구 정복중인데요 ㅋ

 

가만히 살면 되지 ㅋ 왜 지국 정복하다가 초밥집 디저트 신세가 됐는건지 ㅋ

 

붕어싸만코 역사가 오래된만큼 ㅋ 초밥집 디저트 로 인기가 상당히 좋을텐데 ㅋ

 

어른들이 붕어싸만코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ㅋ

 

어른들을 겨냥한듯한 초밥집 디저트 ㅋ 성공하셨네요 ㅋ

 

인터넷에도 오르고 ㅋ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ㅋ

 

빙그레 에서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 하는것 같은데 ㅋ 마케팅 엄청 신선하지 않나요?

 

초밥집 디저트 저 사진도 마케팅에 엄청 도움될것만 같네요 ㅋ

 

초밥집 디저트 붕어싸만코

 

 

(출처 :twitpic.com/c70b2v/full)

 

어쩌다 여기에 매달려 있는건지 ㅋ

 

지구정복하다 잡혔는건가 ㅋ 초밥집 디저트 신세가 불쌍해 보이기는 하네 ㅋ

 

언젠가는 지구정복을 하겠지요? 목적은 지구 정복이니 ㅋ

 

그떄는 초밥집 디저트 신세를 면할려나 ㅋ

 

 

1991 년에 처음 지구에 나타난 붕어싸만코 ㅋ

 

벌써 20년이 넘은 아이스크림 인데요 ㅋ

 

이런 역사 있는 아이스크림이 초밥집 디저트 로 나오다니 ㅋ

 

 

아육대 에도 나타난 붕어 싸만코 ㅋㅋ

 

이놈들 지구 정복이 꿈이라고 하는데 ㅋㅋ

 

ㅋㅋ 정말 ㅋㅋ 캐릭터 잘잡았네 ㅋ 초밥집 디저트 가 이런 곳에 나타나다니 ㅋㅋ

 

역시 넌 멋진 디저트 였어 ㅋ

 

 

 

2013 년도에 붕어 싸만코 거대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ㅋ

 

지구정복이 꿈인 붕어싸만코 ㅋㅋ 

 

하지만 지금은 초밥집 디저트 신세를 면하지 못하고 있네요 ㅋ

 

(출처 :http://pann.nate.com/talk/317613290)

 

초밥집 디저트 붕어싸만코 어떻게 보셨나요 ㅋ

 

대형 붕어싸만코가 체육관위에서 연예인들을 보고 있는데요 ㅋ

 

초밥집 디저트 신세보다 ㅋ 공중에 매달려 있는게 더 나아 보이지 않나요?

 

살다 살다 ㅋ 붕어싸만코가 이렇게 유명해질줄 몰랐네요 ㅋ

 

 자료 제목

 초밥집 디저트

 자료 출처

 내가아는카페

 초밥집 디저트 는 내가아는 카페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