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을 주웠는데

 

돈을 주웠는데 가 이슈입니다. 왜 돈을 주웠는데 가 이슈일까요?

 

땅바닥에 돈이 떨어져 있네요 그래서 돈을 주웠는데 ㅋ 이게 뭐야 ㅋㅋ 돈이 아니잖아 ㅋ

 

요즘 사람 낚시하는 전단지 많은데 ㅋ 정말 돈을 주웠는데 이러면 기분 나쁘죠 ㅋ

 

왜 이런 장난을 치는건지 ㅋ 아무리 홍보를 해야된다고 해도 ㅋ

 

돈가지고 장난치면 안되죠~!! 이런거 뿌리는 사람들도 ㅋ

 

본인이 저런 돈을 주워봐야 ㅋ 기분나쁜거 알지 ㅋ

 

진짜 돈을 주웠는데 저러면 욕이 저절로 나올듯 ㅋ 돈줍는것도 쪽팔린데 ㅋ

 

마음의 갈등을 이겨내고 돈을 주웠는데 ㅋㅋ 아놔 ㅋㅋ 짜증 지대로 나겠네 ㅋ

 

돈을 주웠는데 

 

누가봐도 ㅋ ㅋ그냥 멀쩡한 오천원 짜리 ㅋㅋ

 

근데 뭐야 ㅋㅋ 누가 이런 장난을 치는거야 ㅋ

 

전단지 같아 보이지는 않는데 ㅋ 그냥 사람 낚시용으로 만든건지 ㅋ

 

돈을 주웠는데 저러면 정말 기분 나쁘겠다 ㅋ

 

 돈을 주웠는데 어떻게 보셨나요 ㅋ 뒷장을 보니 현금 영수증 에 관한 이야기가 적혀있는데 ㅋ

 

그냥 국세청 자료에서 오천원 있는 부분 오려서 버린것 같습니다 ㅋ

 

사람 낚시 용도로 ㅋ 보통 저런 돈은  전단지가 많은데 ㅋ 아닌거 봐서는 그냥 ㅋ

 

사람 놀리기 위한 용도 ㅋ 어디선가 숨어서 지켜보고


 

 

 

여러분은 운전하기전 창문에 꼽힌 전단지 보시나요? 귀찮아서 그냥 운전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만약 와이퍼에 만원짜리가 끼워져 있다면?? 당연히 그 전단지를 보게되겠지요 ㅋ

 

다연히 돈으로 착각하고 보겠지만 ㅋ 세상에 공짜가 어디있겠습니까?

 

이런 지폐 전단지 만드는 사람도 잡아가야 되는데. 아무리 홍보가 좋다고는 하지만.

 

사람심리로 장난치는거니 ㅋ 사기죄로 잡아넣을순 없나요??ㅋㅋ

 

 

 

와이퍼에 있던 전단지 입니다 ㅋ 만원짜리 절반과 ㅋ 절반은 광고물 ㅋ

 

아이디어 하나는 좋네요 ㅋ 광고천재 이태백에 출연시켜야 될 정도의 실력이네요 ㅋ

 

광고의 혼을 담아서 전단지를 제작한듯 합니다 ㅋ

 

정말 이런사람들 어떠해야 되는건지 ㅋ 잡아갈수도 없고 ㅋ 그냥 벌금만 내면 끝이라고 하던데 ㅋ

 

꼬마아이들 은 분명 저런 광고물을 전단지를 돈으로 착각하고 분명 저 돈을 사용할것입니다.

 

실제로 그런경우도 봤구요. 소세지 사고 천원짜리 장난감 돈을 내더라구요.

 

슈퍼마켓 아줌마는 그냥 소세지 주고 그 돈을 버렸습니다.

 

 

얼마전 인터넷을 뜨겁게 한 지폐 ㅋ 아파트 현관문에 ㅋ 저렇게 돈이 있다면 ㅋ

 

완전 운수좋다며 ㅋ 돈을 줍겠지만 ㅋ 역시나 행복은 오래가지 않았어 ㅋ

 

치킨집 전단지였습니다 ㅋ 질감이 다르기는 하겠지만 ㅋ 설마하는 기대심리에 ㅋ 만원짜리를 보게되겠죠?

 

간만에 공짜돈이라며 ㅋ 좋아할 모습이 ㅋ 상상이 가네요 ㅋ

  

 

 

흠 ㅋㅋ 치킨 주문시 후라이드 반마리 서비스 교환권 ㅋ

 

아놔 ㅋㅋ 이런 전단지 뿌릴 시간에 맛에 대한 연구나좀 더하던가 ㅋㅋ

 

왜케 세종대왕님 못살게 구는건지 ㅋㅋ 이런 사람들 안 잡아가나요?

 

 자료 제목

 돈을 주웠는데

 자료 출처

 닥치고 취업

 돈을 주웠는데 의 사진은 닥치고 취업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