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동건 증명사진

 

장동건 증명사진 이 이슈입니다. 왜 장동건 증명사진 이 이슈일까요 ㅋ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개된 장동건의 증명사진 ㅋ

리즈 시절 사진 인데요 ㅋㅋ 그 당시 순정만화급 외모 인데요 ㅋㅋ

마지막 승부 떄가 기억나네요 ㅋㅋ 아이싱 에서도 장동건 출연 한거같은데 ㅋ

지금이나 리즈시절이나 ㅋㅋ 인물하나는 ㅋㅋ 최고네요 ㅋ

그냥 곱게 늙는다 라는 말이 딱 어울립니다.

부럽다.

 

장동건 증명사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과 기수 사진 같은데 ㅋㅋ

대학당시 인기 정말 많았을듯 ㅋㅋ

무슨 21기 일까요?? 연극과 맞겠지요 ㅋㅋ 장동건 증명사진 잘나왔다~

 

 

장동건 증명사진 입니다. 초등학교 시절같은데요 ㅋㅋ

흠.. 역시 뭔가 다르네요 ㅋㅋ

어릴적부터 잘생겼으니 ㅋㅋ 못생긴 사람을 이해를 못할듯 ㅋㅋ

 

장동건 

 

서울 용산 에서 태어나 문일고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에 입학해 3학년 때 중퇴하였다.

1992년 MBC 공채 탤런트 21기로 데뷔했다.

1993년 MBC 우리들의 천국 이 배우 데뷔작이다. 1994년 MBC 드라마 마지막 승부 로 신세대 스타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여러편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였다.

2001년 영화 친구, 2004년  태극기 휘날리며 로 연기력도 인정받으며,

2000년대 한류 붐의 중심에 있는 대표적인 배우이기도 하다.

2009 11월 5일, 배우 고소영과 연인 관계임을 공식 발표하였고

 다음해인 2010년 5월 2일 결혼식을 올렸다.

 

출처 : 위키백과

 

 

 

장동건 증명사진 고등학교 사진같은데요 ㅋㅋ

정말 외모하나는 베스트급이네요 ㅋ

영화 친구에서 카리스마는 아니지만 ㅋㅋ

순수한 ㅋㅋ 순정만화급 외모??!!

 

 

장동건 증명사진 컬렉션 이네요 ㅋㅋ

맨왼쪽 증명사진이 고등학교 시절인가 ㅋㅋ

정말 잘생겼다 ㅋㅋ 증명사진 잘나오는사람이 제일부러움 ㅋㅋ

요즘도 멋지고 옛날도 멋지고~~ 늙어서도 멋지겠네요~

 

 

뉴질랜드 사진관서 장동건 증명사진 발견됐는데요 ㅋ 우와 ㅋㅋ

그냥 대충 증명사진 찍어도 저정도네요 ㅋㅋ 부럽다 ㅋㅋ

장동건 증명사진 한장 가지고 있으면 가보로 물려줘야 할듯 ㅋㅋ

 

장동건 증명사진 어떻게 보셨나요 ㅋ

그냥 멋진 배우 포스가 나오지 않나요?ㅋ

뭘해도 장동건은 장동건 같습니다. 연기도 멋지고~

인물도 멋지고 ㅡㅡ;; 그냥 마냥 부러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