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흔한 공책 낙서

 

흔한 공책 낙서 가 이슈입니다. 왜 흔한 공책 낙서 가 이슈일까요?

외국의 사진한장 ㅋㅋ 공책에 낙서가 되어있는데요 ㅋ

우와 ㅋ 그림이 살아있는거 같습니다.

이 정도 실력이면 ㅋㅋ 미대생??ㅋㅋ 정말 그림 잘그린다 ㅋ

정말 그림 잘그리는 사람이 제일 부럽다 ㅋ

보면 볼수록 ㅋㅋ 예술적 ㅋㅋ 사진 같음 ㅋㅋ

낙서라고 표현하긴 했지만 ㅋㅋ 잘그렸네요 ㅋ

 

흔한 공책 낙서

흔한 공책 낙서흔한 공책 낙서

 

 

흔한 공책 낙서 어떻게 보셨나요 ㅋ

이런 공책 어디에도 없을듯 ㅋㅋ물흐르는 모습이 너무 리얼 ㅋ

웬지 이 사람 작품 더 있을듯 ㅋㅋ

낙서 라기보다 ㅋㅋ 예술에 가깝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