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과 보라씨

 

각과 보라씨 가 이슈인데요 ㅋ 왜 각과 보라씨 가 이슈일까요?

배치기 무웅의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ㅋㅋ

허각과 보라가 있네요 ㅋㅋ

뒤에는 배치기가 있구요 ㅋㅋ 스나이퍼 사운드에서 독립후 ㅋㅋ

정말 잘되고 있는데요 ㅋ

예전에도 잘됐지만 요즘은 더 잘 나가는듯 ㅋㅋ

배치기 앨범은 1집부터 명곡이 정말 많지요~

특히 2집 청춘고백이 정말 좋습니다~

 

각과 보라씨

각과 보라씨각과 보라씨

 

 (출처 : 배치기 무웅 트위터)

 

각과 보라씨 어떻게 보셨나요 ㅋ

배치기 앨범은 1,2,3 집 다 구입했는데. 전부 명곡들입니다.ㅋ

2집 Jolie (그녀를 믿지 마세요) 도 최고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