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강창민 가족

 

최강창민 가족 이 이슈입니다. 왜 최강창민 가족 이 이슈일까요 ㅋ

최강창민 한명 만으로 ㅋㅋ 가족이 완성되네요 ㅋㅋ

천의얼굴을 가진 ㅋㅋ 가수인듯 ㅋㅋ

전업주부 엄마 부터 회사원 아버지 ㅋㅋ

아버지 15년전 까지 ㅋㅋ

늘피곤한 고3형 ㅋㅋ 정말 한사람 얼굴이라는게 안믿겨 지네요 ㅋ

이러니 여자 연예인들 성형설 이 생기는듯 ㅋㅋ

사진마다 다르니 ㅋㅋ 이거참 ㅋㅋ

 

최강창민 가족

최강창민 가족최강창민 가족

 

 (출처 : 여성시대)

 

최강창민 가족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이 한장으로 ㅋㅋ 여자연예인들 성형설은 그냥 사진이 잘나온걸로 생각해야 할듯 ㅋㅋ

어찌 매주 사진이 나오면 성형설이라고 하니 ㅋㅋ

최강창민 떄문에 여자 배우들 좋겠어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