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아무거나 뜻

 

여자 아무거나 뜻 이 이슈입니다. 왜 여자 아무거나 뜻 이 이슈일까요?

흔히 뭐 먹고싶어? 라는 남자친구의 질문에 여자들은 아무거나 라고 답을 하지요.

하지만 그 아무거나 라는 말은 엄청 무서운 의미가 숨어있습니다.

아무거나 라는 말을 잘못 알아듣는 순간 ㅋㅋ 큰일나지요 ㅋ

여자 아무거나 뜻 은 정말 무서운 뜻입니다 ㅋㅋ

사진한번 보세요 ㅋㅋ 아무거나 뜻을 알수가 있습니다.

 

여자 아무거나 뜻

 

 

아무거나

 

내 입맛과 취향에도 꼭 맞는 건 물론이고.

내가 근 일주일동안 먹었던 메뉴들과도

겹치지 않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방해도 되지 않고, 식다으이 읟자도 편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식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딱 알맞은 음식을 알아서 찾아내라

그전까진 절대 응 이라고 대답하지 않을테다.

 

정말 후덜덜하네요. 여자 정말 무섭다 ㅋㅋ

 

 

그럼 ㅋㅋ 아무거나 호프 소주방에 가면 ㅋㅋ

정말 아무거나 주나요 ㅋㅋ

안주 고르는게 정말 힘든일인데 ㅋㅋ

사장님이 아무거나 챙겨주면 정말 좋을듯 ㅋㅋ

랜덤의 맛도 있고 ㅋ

 

아무거나 자판기 ㅋㅋ 실제로 본적도 있고 ㅋㅋ

아는 사람 자판기 장사해서 본적 있습니다 ㅋ

목적은 조금씩 남는 음료수를 소진하기 위해서 ㅋㅋ채우다 남는 음료수 ㅋㅋ

 

여자 아무거나 뜻 어떻게 보셨나요 ㅋ

정말 아무거나 라는 말은 무서운 말 같습니다 ㅋ

특히나 여자친구가 하는 아무거나 라는 말.. 세상에서 가장 두려운말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