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흔한 남자 카톡

 

흔한 남자 카톡 이 이슈입니다. 왜 흔한 남자 카톡 이 이슈일까요?ㅋㅋ

요즘 LOL 리그오브레전드 인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한번도 본적도없고 플레이 해본적도 없는 게임인데요 ㅋㅋ

주변에서 이야기 들어보니 완전 폐인을 만드는 게임이라고 흔ㄴ데 ㅋㅋ

흔한 남자 카톡 이라고 lol에 관련된 사진이 한장이 올라왔네요 ㅋㅋ

문자 내용을 한번보시지요 ~~^^

 

흔한 남자 카톡

흔한 남자 카톡흔한 남자 카톡

 

 

롤하면서 답장하는 남자는 진짜 멋진 남자야

ㅋㅋㅋㅋ

멋진게 아니라

자주죽는 남자겠지

ㅉㅉ ㅋㅋㅌㅋㅋㅋ

 

 

너 또 집전화로 결제했니?

네...

너 죽을 준비해

그럼 엄마는 밥을 준비해요

?

ㅡㅡ

흔한 남자 카톡 ㅋㅋ 대단하지요 ㅋㅋ 남자의 카톡은 개그다??ㅋㅋ

 

 

 

냉장고에 토마토 재워놔다 먹어

깨우면되??

뭘?

개그를 못받네

자는거 먹어 눈치못채개

 

 

언제 올려구?

곧 갈게요 ㅋㅋㅋ

왜 웃어 내가 우습냐 집들어올 생각하지마

곧 가겠습니당;;;;

 

 

흔한 남자 카톡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롤을 하면 휴대폰 볼시간도 없다고 하네요 ㅋㅋ

근데 롤하면서 답장하는 남자는 진짜 멋진 남자라고 하니 ㅋ

계속 죽는 남자인가봐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