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배는 왜 저랑 친한척해요

 

선배는 왜 저랑 친한척해요 가 이슈입니다. 왜 선배는 왜 저랑 친한척해요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 상의 갤러리에 올라온 질문입니다.

여휴배가 선배는 왜 이렇게 친한척 하냐고 문자가 왔는데.

우리친한 사이 아닌가? 라고 보내니 ㅋㅋ 답장이 왔는데 ㅋㅋ

아놔~~ 좌절하게 만드네 ㅋㅋ

밑에 사진 보시면 바로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선배는 왜 저랑 친한척해요

 

 

아는 여 후배가 "선배는 왜 이렇게 저랑 친한척해요" 라고 문자 왔는데

 

 

그 다음에 내가 "응"?ㅋㅋ 뭔소리지 ㅋ 우리친한사이 아닌가 ㅋ" 이렇게 보내니까~

" 아 저는 좀 그래요 제 말 무슨뜻인지 아시죠?? 이해 하실거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문자 왔는데 이해좀 시켜줘라....

 

음.. 이런 상황이군 ㅋㅋ 그냥 바로 답이 나오는듯 한데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바로 그 답입니다.

 

꺼지래 ㅋㅋ 나쁘게 말하면 꺼지라는거고 ㅋ

좋게 말하면 아는척 하지말라는거고 ㅋ 흠.. 정말 싫은가 보다.

 

선배는 왜 저랑 친한척해요 어떻게 보셨나요 ㅋ

정말 이런상황도 있군요~ 여자후배가 남자친구가 있나본데.

그러니 남자 선배들이 아는척하고 친한척 하면 부담스러워서 저렇게 말한듯 합니다.

아닌가 ㅋㅋ 암튼 그냥 싫은거 같은데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