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교 도서관에서 개쪽

 

학교 도서관에서 개쪽 이 이슈입니다. 왜 학교 도서관에서 개쪽 이 이슈일까요?

학교 도서관에 친한 여자 후배하고 갔습니다 ㅋ

근데 3분쯤 엎드렸는데 ㅋㅋ 자다가 악몽을 꿨습니다 ㅋ

흠.. 상황 안봐도 비디오지요??ㅋㅋ

하지만 위로해줄지 알았던 후배도 미친놈 보듯이 봤으니 ㅋㅋ

이분 마음이 오죽하겠습니까 ㅋㅋ

근데 댓글이 ㅋㅋ 더 대박인데요 ㅋㅋ

 

학교 도서관에서 개쪽

 

 

한 3분쯤 엎드렸는데

자다가 뭔 악몽을 꿨는지 ㅋ

"XX 하지마 !!!" 하면서 깼습니다.... 미친

그것도 조카크게 ... 도서관이 쩌렁쩌랑 했습니다.

..

..

..

주위에 모든 사람들이 다쳐다보면서 미친놈 쳐다보듯이 쳐다보고

여후배마저 절 이상하게 쳐다보는 겁니다.

 

도서관에서 그 많은 사람들이 다 저 나가는걸 쳐다보며

수근수근 대더군요.

아 조카 짜증나는 하루네요.

 

ㅋㅋ 여후배 분 좋아하셨는가 ㅋㅋ

그냥 당당하시면 되는데 ㅋㅋ

하지만 댓글이 베스 넘버1 ㅋㅋㅋ

 

함께 도서실에 친구랑 갔는데 ㅋㅋ 친구가 잠들었는지 새근새근 잘 자고 있다가 갑자기 크게 방구를

빵빵빵 ! 하며 세변 꼈대요. 깜놀래서 옆에 친구 흔들어 깨우니까 친구 일어나면서 하는소리.

" 알 낳는 꿈꿨어"

 

학교 도서관에서 개쪽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이런 상황도 있네요 ㅋㅋ 위에 악몽꾼 상황보다 ㅋㅋ

밑에 리플이 더 재미있지 않나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