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 왜 똥을 보냈어

 

아빠 왜 똥을 보냈어 가 이슈입니다. 왜 아빠 왜 똥을 보냈어 가 이슈일까요?

아빠가 자녀에게 점심때 됐네 라고 ㅋㅋ 문자와 함께 ㅋㅋ 똥을 보냈네요 ㅋ

왜 똥을 보냈을까요 ㅋㅋㅋ

그냥 똥이 따끈한 먼 음식으로 보셨다고 하네요 ㅋㅋ

오해하실만 하지요 ㅋㅋ 김이 모락모락 나니 ㅋㅋ

 

아빠 왜 똥을 보냈어

아빠 왜 똥을 보냈어아빠 왜 똥을 보냈어

 

 

점심 때 됐네 ㅋ

아빠 왜 똥을 보냈져 ㅋㅋ

아부지도 식사맛나게 하세요

 

나는 따끈한 먼 음식인줄 알았다.

참나 감각이 한계다.

 

ㅋㅋㅋㅋ 귀여운 아빠땜에

거의 울 정도로 웃었네 ㅎㅎ

아녀 째깐해서 나도 잘안보여 ㅋ

 

아빠 왜 똥을 보냈어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딸과 아빠가 사이가 좋아보이네요 ㅋ

흠.. 딸인지 아들인지 모르지만 그래도 딸같지요 ㅋ

역시 아빠와 딸은 사이가 좋다니까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