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욕 토끼들

 

목욕 토끼들 이 이슈입니다. 왜 목욕 토끼들 이 이슈일까요?

토끼들 물 싫어하잖아요 ㅋㅋ

근데 목욕을 하네요 ㅋㅋ 근데 이 놈들이 목욕을 하니 ㅋㅋ

정말 볼품이 없네요 ㅋㅋ

귀엽긴 한데 ㅋㅋ 역시 털빨이였어 ㅋㅋ

 

목욕 토끼들

 

목욕 토끼들목욕 토끼들

 

목욕 토끼들 어떤가요 ㅋㅋ 몸이 정말 작네요 ㅋㅋ

볼품없는 모습과 ㅋㅋ 하지만 ㅋㅋ 얼굴을 안씻어서 그런지 ㅋㅋ

흠.. 아직 조금은 귀엽다 ㅋ

 

 

이 토끼도 ㅋㅋ 볼품이 없네요 ㅋㅋ

그래도 ㅋㅋ 귀여움은 ㅋㅋ 토끼는 물을 싫어하는데 ㅋㅋ

이 토끼들은 신기하네요 ㅋㅋ

가만히 있는거 보면 ㅋㅋ

 

목욕 토끼들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볼품 없어도 귀엽긴 합니다 ㅋㅋㅋ

예전에 유명햇떤 사진인데 ㅋㅋ 다시 보니 반갑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