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급아파트 주차장 종결

 

고급아파트 주차장 종결 이 이슈입니다. 왜 고급아파트 주차장 종결 이 이슈일까요?

지하주차장 이라고 적혀있는 그런곳입니다. 그러니 주차장 이겠지요.

근데 ㅋㅋ 도로에 주차장이라.. 대체 무슨 주차장 일까요?

보면 볼수록 실제로 존재하는 주차장 인가?? 생각을 들게합니다.

실제로 보신분 계시나요?? 정말 고급아파트 주차장은 맞는건지..

지하벙터 수준 같은데 ㅋ

비오면 ㅋㅋ 큰일나겠어요 ㅋㅋ

 

고급아파트 주차장 종결

 

 

합성 은 아닌거 같은데 ...ㅋㅋ 대체 뭐하는 곳인지 ㅋ

이런곳에 비오면 지하주차장 작살 나는건 시간문제 아닌가요??

고급아파트 주차장 종결 답네요. 신기하네 ㅋ

 

 

작업장 앞에 주차해놓은 차량 ㅋㅋ 이차량의 주인은 개념을 어디에다 둔건지 ㅋ

요즘 불법주차 장난이 아니지요 ㅋㅋ

코너 도는곳에 주차해놓은 차들 특히 문제입니다.

본인만 편하면 다 끝인가 ㅡㅡ;; 아놔 !!

 

 결국은 ㅋㅋ 이렇게 ㅋㅋ 옮겨 놓습니다 ㅋ

근데 ㅋㅋ 저상태 그대로 둔다는게 문제지요 ㅋㅋ

차를 내릴려면 ㅋㅋ 직원한테 내려달라고 해야겠지요??ㅋㅋ

주차를 함부러 하면 이렇게 되네요 ㅋㅋ 조심 또 조심 ㅋ

 

고급아파트 주차장 종결 어떻게 보셨나요 ㅋ

이런 주차장은 정말 위험해 보입니다.

음주운전자가 운전하다 많이 사고 날듯 한데 ㅋㅋ 암튼 조심 조심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