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머님 성함이 뭐야

 

어머님 성함이 뭐야 가 이슈입니다. 왜 어머님 성함이 뭐야 가 이슈일까요.

학교에서 가정환경 조사 하는데 ㅋㅋㅋ 친구의 종이를 보니

어머니 성함을 적는곳에.. 안계심 이라고 적혀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머님이 안계시는구나 라고 생각한 글쓴이.

그떄 부터 소리없이 그친구를 배려해줬다고 하는데 ㅋㅋ

어머니 성함이 안 계자 심자 였다는 ㅋㅋ

어머니 성함이 그냥 안계심 이셨음 ㅋㅋ

 

어머님 성함이 뭐야

어머님 성함이 뭐야어머님 성함이 뭐야

 

 

어머님 성함이 뭐야 어떻게 보셨나요 ㅋ

예전에 봤던 개그가 생각나네요 ㅋ

1루수 누구야 ㅋㅋ 그거 생각나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