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밖에다 빨래널면

 

요새 밖에다 빨래널면 이렇게 됩니다. ㅋ 요새 밖에다 빨래널면 얼어버리는데요 ㅋ

예전에 군생활 할때 ㅋㅋ 이런 경험 많은데요 ㅋ

강원도에 빨래를 널어버리면 100%이렇게 됩니다.

정말 ㅋㅋ 이렇게 되면 답이 없는데요 ㅋ

흠.. ㅋㅋ 동네가 어딘지 ㅋㅋ 춥긴 추운동네 인가봅니다 ㅋ

 

요새 밖에다 빨래널면

요새 밖에다 빨래널면요새 밖에다 빨래널면

 

 

요새 밖에다 빨래널면 어떻게 보셨나요 ㅋ

정말 빨래들이 춤을 추는거 같은데요 ㅋㅋ

우와~ ㅋㅋ 요즘은 빨래하기가 무섭다니까요 ㅋ

추워서 빨리 마르지도 않고 ㅋㅋ 건조 기능있는 드럼 세탁기는 ㅋ

전기세가 너무 많이 나가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