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개념의 세금

 

새로운 개념의 세금 이 이슈입니다. 왜 새로운 개념의 세금 이 이슈일까요?

정말 외모세 가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ㅋㅋ

미남 미녀에게 세금 부여 ... 추남 추녀 환급도 있음 ㅋㅋ

이거 은근 괜찮은 세금같은데요 ㅋ

미남 미녀 는 잘생겼다는 이유로 ㅋㅋ 사회적으로 보상받으니 세금을 내야겠지요 ㅋ

추남 추녀 분들은 환급받고 ㅋㅋㅋ

이거 조금 웃긴 세금같네요 ㅋㅋ 그래도 재미있음 ㅋㅋ

새로운 개념의 세금 찬성합니다 ㅋ

 

새로운 개념의 세금

 

 

미남 미녀에게 세금 부여 하는 외모세 ㅋㅋ

추남 추녀 는 환급도 있고 ㅋㅋ

이런 새로운 개념의 세금 이 있다면 정말 좋겠네요 ㅋㅋ

그럼 성형외과 의사들이 심사??!!

그래도 세금 내더라도 기분은 좋을듯 ㅋㅋ

 

 

새로운 개념의 세금 에 대한 댓글이 더 웃긴데요 ㅋㅋ

어떤분은 평생 놀고 먹을수 있겠다고 좋아하시고 ㅋㅋ

어떤분은 삼성을 인수할수 있겠다고 하시네요 ㅋㅋ

근데 어떤분은ㅋ 한국은행이라도 털어야 되냐고 걱정하시네요 ㅋ

외모자신감 뭔가 다르네요 ㅋ

 

 

새로운 개념의 세금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음.. 생각해보면 ㅋ 만약 세금을 내더라도 기분좋을듯 ㅋㅋ

왜~~ 본인이 잘생겼다고 내는돈이니 ㅋㅋ

내심 기분은 좋을듯 ㅋㅋ 아닌가?ㅋㅋ

세금 내기 싫어서 성형수술 하는 일도 벌어질수도??!! 꽃거지들 어떡게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