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생장갑 하나면 됨

 

위생장갑 하나면 됨 이 이슈입니다. 왜 위생장갑 하나면 됨 이 이슈일까요 ㅋ

가족여행갈때 꼭 필요한 장갑인데요 ㅋ

가족의 치솔을 챙겨갈때 참 힘든데요. 평소는 그냥 비닐팩에 챙겨서 가는데.

흠.. 새로운 아이템이 있는데 그건 바로 위생장갑 ㅋㅋ

사진으로 보시면 이해하시기 편하실겁니다 ㅋ

가족 캠핑 갈때 정말 필요한듯 ㅋㅋ 지금까지는 프링글스 통에다가 넣고 갔는데 ㅋ

이제 위생장갑에 넣어서 가면 되겠어요 ㅋ 근데 잘못하면 솔이 망가지겠어요~

 

위생장갑 하나면 됨

위생장갑 하나면 됨위생장갑 하나면 됨

 

 

위생장갑 하나면 됨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지 ㅋㅋ

이마트 칫솔 별로던데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