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건리 전속계약

 

메건리 전속계약 이 이슈입니다. 왜 메건리 전속계약 이 이슈일까요

위탄 출신 메건리 ㅋ 김태우 의 소속사 소울샵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김태우와 듀엣곡을 작업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트레이닝 중이고 올해안에 데뷔를 한독 하네요~

벌써 부터 기대되네요 ㅋㅋ

 

메건리 전속계약

 

김태우와 함께 듀엣을 할정도면 실력이 뛰어나겠어요 ㅋ

김태우가 많이 가르쳐 주겠지요 ㅋ

우리나라에 둘도없는 여자보컬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따로 활동은 하고 있지 않지만~~

조금만 있으면 트레이닝을 걸쳐 ~ 올해안에 데뷔를 한다니~

조금만 기다리면 되겠어요~~

하지만 20일 발매되는 김태우의 새솔로 미니앨범에 오빠라는 곡을

같이 듀엣으로 부른다고 하니 ~ 기대가 됩니다.

 

(출처 : 메건리 트위터)

 

메건리 전속계약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벌써 부터 기대되는 대형신인 ㅋ

요즘 가요계에 여성솔로는 많이 없는데~~

실력도 뛰어난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매건리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