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애마 톱 10

 

연예인 애마 톱 10 이 이슈입니다. 왜 연예인 애마 톱 10 이 이슈일까요?

잘나가는 연예인들은 돈 엄청 잘벌지요 ㅋ

차만 봐도 돈이 억소리가 나는 차들밖에 없네요 ㅋㅋ

어떻게 돈을 벌면 이런 차를 구매할수 있느닞 ㅋㅋ

부럽다 ㅋㅋ 정말 부럽다 ㅋㅋ

톱 1위 는 ㅋㅋ 박상민 람보르기니 디아블로VT6.0 이라네요. 10억..헐.ㅋ

 

연예인 애마 톱 10

 

 

배용준, 양현석, 용감한 형제 ㅋㅋ 마이바흐 끌고 다니네요 ㅋㅋ

용감한 형제는 조금 의외네요 ㅋ

이런차 좋아했군 ㅋㅋ 전지현은 벤틀리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ㅋㅋ 가격이 억소리 ㅋㅋ

연예인 애마 톱 10 정말 가격만 봐도 놀랍네요 ㅋ

 

 

연예인 애마 톱 10 중 국산차도 뺄수 없겠지요?ㅋㅋ

이서진 K9 ㅋㅋ 유재석 제네시스 ㅋㅋ

유지태는 SM5 CF찍어서 받은건지 ㅋㅋ

유재석은 국산차만 타고 다니더라구요. 정말 검소하고 예전에 차에관한 글을보고 나서

더욱더 좋아지는 유재석~!!

 

 

외제차가 좋은건지.. 돈많이 벌면 자기 능력만큼 사는건 맞는데.

가격이 너무 억소리 나니.. 조금 보기는 안좋네요.

취향이니 뭐라고 할 문제는 아니지만~~10억은 ㅋㅋ 쫌 ㅋㅋ

 

연예인 애마 톱 10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저 사람들이 타고 다니던 말던 상관은 안합니다 ㅋ

돈번만큼 타고 다니는거겠지요? 기름값 ㅋㅋ 장난아니겠는데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