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 사람들 줄서는

 

태국 사람들 줄서는 방법이  이슈입니다. 왜 태국사람 줄서는 방법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따끈한 사진한장 ㅋ 어딘지  줄을 서야 되는 상황같은데.!!

흠.. 간단하게 줄을 서버리네요 !!

바로 신발만 순서대로 두는 방법인데 ㅋㅋ 요고 괜찮네 ㅋ

근데 사람들이 맨발로 있어야 된다는 점이 함정 ㅋ

 

태국 사람들 줄서는

 

 

 

신발을 보니 ㅋㅋ

조금은 여유롭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

근데 정말 이게 편한 방법 같다는 ㅋ

태국 사람들 줄서는 방법이 참 쉽네요 ㅋㅋ 아닌감??!!

 

 

 

중국의 줄서기 ㅋㅋ

우리나라 에서 이러면 정말 ㅋㅋ 바로 경찰서 가지요~

중간에 여성분도 계신데.

흠.. 조금은 위험한듯 ㅋ 남성분 즐기시면 안되요~

 

 

영국의 줄서기 모습~~ 영국은 줄 잘서기로 유명하다네요~

역시 뭔가 달라~

 

태국사람 줄서는 방법 어떻게 보셨나요 ㅋ

우리나라 에서 불가능한 ㅋㅋ 그런 상황 같은데 ㅋ

태국 사람들 슬리퍼 많이 신네요 ㅋ

이제 곧 ㅋㅋ 슬리퍼의 계절이 오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