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방부 위로

 

국방부 위로 가 이슈입니다. 왜 국방부 위로 가 이슈일까요 ㅋㅋ

남자가 정말 싫어하는 그런 군대 ㅋㅋ

요즘은 군대 사정을 페이스북으로 알려주는 국방부 페이스북이 유명한데요 ㅋ

어떤 페이스북 이용자가 ㅋㅋ 군대때매 여자친구랑 헤어졌어요 라고 글을적으니 ㅋㅋ

국방부에서 댓글을 달았네요 ㅋㅋ

댓글의 내용은 정말 충격적이네요 ㅋㅋ 흠.. 역시 국방부란.. 그런곳이였어.

 

국방부 위로

 

 

군대 때문에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는 페이스북 이용자.

정말 군대 기다리는 여자는 대단하다고 하지요?

하지만 여자가 군대 기다리고 나면, 남자가 바람 핀다고 하지요?

군대는 기다려도 문제 안기다려도 문제네요 ㅋ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는 사람에게 ㅋㅋ 국방부 위로 의 한마디 !!

토닥토닥

이런 ㅋㅋ 국방부 멘붕오게 만드네 ㅋㅋ

국방부 정말 왜 그러니 ㅋㅋ 국방부는 군대때문에 솔로된 사람 미팅시켜달라!!

사람들 ㅋㅋ 댓글도 참 ㅋㅋ 전부 토닥토닥 ㅋㅋ

새로운 유행어 될듯 ㅋㅋㅋ

국방부 페이스북 관리하는 사람도 군바리??ㅋㅋ 토닥토닥~~

 

 

토닥토닥 ㅋㅋ 이거참 ㅋㅋ

사람들 ㅋㅋ 전부 웃고 난리네요 ㅋㅋ 암울하기도 하지만 ㅋㅋ

국방부 너도 ㅋㅋ 군바리다 ㅋㅋ 똑같은 상황 안올꺼 같지??ㅋㅋ 온다 기다려라 ㅋ

 

국방부 위로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저는 국방부 위로 예전에 한번 받았어야 했는데 ㅋㅋ

그때는 스마트폰이 없을때라서 ㅋㅋ 아놔 ㅋㅋ 요즘 국방부 개그넘치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