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냥이의 목욕 시간

 

고냥이의 목욕 시간 이 이슈입니다. 고냥이의 목욕 시간 이 왜 이슈일까요?

요즘에 이 고양이 잘올라오네 ㅋㅋ

정말 귀여지 않나요?? 예전에 이 고양이 봤을때는 고양이 인형 같았는데 ㅋ

정말 살아있는 고양이네요 ㅋㅋ

너무 귀여워서 ㅋㅋ 키우고 싶을 정도 ㅋㅋ

생긴게 약간은 억울하게 생긴 고양이네요 ㅋㅋ

 

고냥이의 목욕 시간

 

 (출처 : twitpic.com/c3tnce/full)

 

고냥이의 목욕 시간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귀엽지 않나요?ㅋㅋ

그냥 인형이라고 해도 믿을정도의 귀여움 ㅋㅋ

목욕하는 동안에도 귀여움을 뽐내네요 ㅋㅋ 우와~~ 국민 고양이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