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가 끓여준 만두국

 

엄마가 끓여준 만두국 이 이슈입니다. 왜 엄마가 끓여준 만두국 이 이슈일까요?

엄마가 끓어주신 맛있는 맛두국 ㅋㅋ

생각만 해도 ㅋㅋ 입안에 침이 고이는데요 ㅋㅋㅋ

근데 이 만두국의 정체가 처음부터 수상한데요.

엄청 왕큰 만두네요.

국그릇에 가득차는 정도의 스케일 ㅡㅡ;;흠..과연정체는.

 

엄마가 끓여준 만두국

 

 

 

밥먹으러 나오라는 엄마의 말에 뛰어나와 받아든 왕만두국.

보통 왕만두국 2배는 넘는듯 ㅋㅋ

어마어마한 크기에 놀랍다 ㅋ

 

 

(출처 : twitpic.com/c3w6e6/full)

 

엄마가 끓여준 만두국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결국은 팥찐빵국 이네요 ㅋ

재료를 잘못넣은건지 ㅋㅋ 아님 원래 이런 국이 있는건지 ㅋ

흠.. 어떻게 먹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