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밖이 춥소 부탁하오

 

밖이 춥소 부탁하오 가 이슈입니다. 왜 밖이 춥소 부탁하오 가 이슈일까요?

강아지가 사람한테 개를 마끼는 듯한데요.

흠.. 고양이 같은데 ㅋㅋ

개는 아닌거 같죠??ㅋㅋㅋ 고양이랑 개랑 친구 인가봐요 ㅋㅋ

너무 추워서 강아지가 사람한테 고양이를 부탁하는듯 한 사진 ㅋㅋ

재밌네요 ㅋㅋ 역시 외국 개그는 하이 개그라니까 ㅋ

 

밖이 춥소 부탁하오

밖이 춥소 부탁하오밖이 춥소 부탁하오

 

 

밖이 춥소 부탁하오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개개 어떻게 고양이를 안고 있느닞 너무 신기한데요 ㅋㅋ

많이 추워보이긴 하네요 ㅋㅋ

사람이 개한테 고양이를 주는건지 개가 사람한테 고양이를 주는건지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