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분 30초 그림

 

1분 30초 그림 이 이슈입니다. 왜 1분 30초 그림 이 이슈일까요.

정말 최고의 반전을 경험했습니다.

그림을 까불까불 하면서 그리는 사람이 있는데요.

그 사람이 반전의 주인공 입니다.정말 어떻게 이런 사람이 있을수 있지.

모든사람이 기립박수를 치는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

1분 30초 그림 정말 반전입니다. 한번 보시죠~!

 

1분 30초 그림

 

 

1분 18분 상황 아직도 그림을 그리고 있네요 ㅋㅋ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1분 30초 그림 은 반전이 있습니다 ㅋㅋ

엄청 기대하셔도 됩니다 ㅋ

 

 

화가의 표정이 정말 심각한데요 ㅋㅋ

근데 동영상을 보시면 더욱더 ㅋㅋ 화가의 몸짓을 느낄수 있습니다.ㅋ

그냥 예술가의 혼이 느껴지는데요 ㅋ

 

 

이제 반전 1분 9초 남았네요 ㅋㅋ

아직 까지도 그림에는 뭔가 나타나지가 않습니다.ㅋ

하지만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ㅋㅋ

 

 

오디션 프로그램 같은데 ㅋㅋ

이분들도 기대는 안하고 있는듯 합니다 ㅋ

그냥 화가가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ㅋㅋ 참 ㅋㅋ 별기대를 안하게 만들거든요 ㅋ

하지만 이분들도 경악을 합니다 ㅋ

 

 

56초가 남았는데 아직 그림은 완성안됐네요 ㅋ

1분 30초 그림 인데 ㅋㅋ 흠.. 조금만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ㅋ

정말 놀라실겁니다 ㅋ

 

1분 30초 그림 드디어 완성 됐습니다 ㅋㅋ 어떻게 1분 30초 만에 이런 멋진 그림이 완성했을까요?

동영상을 보시면 ㅋㅋ 감동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ㅋㅋ

꼭 보고 가세요~~!!

 

 

1분 30초 그림 이 완성되고 ㅋㅋ 모든사람이 놀라게 되는데요 ㅋ

인터뷰 하시는분도 놀라고 심사위원도 많이 노라게 됩니다 ㅋ

1분 30초 그림 정말 대박 반전이 있는데 이런 반전은 ㅋㅋ 처음이네요 ㅋ

 

 

1분 30초 그림 을 반전하는 순간 ~~ 모든사람들이 소리치고 ㅋㅋ 경악을 하지요 ㅋ

심사위원도 기립박수를 치게되는데 ㅋㅋ

중간에 계신분을 그린건지??ㅋㅋㅋ

 

 

완성된 그림입니다. 그림 을 그리면서 뭔그림인가 했더네 ㅋ

1분 30초 후 그림 을 뒤집으니 사람의 얼굴 이 나오네요 ㅋ

흠.. 정말 멋진 그림이네요 ㅋ

 

ANDERSON ?? 앤더슨?? 흠.. 암튼 이사람 방송 같은데 ㅋㅋ

좋은 방송 잘 봤습니다 ㅋ 1분 30초 그림 정말 최고중에 최고입니다.

 

(출처 : 아이러브싸커)

1분 30초 그림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이런 그림을 그린다는게 신기합니다 ㅋㅋ

그림을 반대로 그린거니.. 우와.. 정말 멋진 동영상 잘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