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친 자막

미친 자막 이 이슈입니다. 왜 미친 자막 이 이슈일까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미친 자막 이 있는데요 ㅋ 정말 보는순간 이게 일본말인가.ㅋ


한국말인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 왜 이런 미친 자막 을 만든건지 ㅋ 웃자고 만들었겠지요?


근데 이렇게 올라온 영화들 보면 제휴 아니면 불법 아닌가요? 요즘에는 불법다운로드 하면 안되는데 ㅋ


제휴된 영화나 정식유통 영화를 봐야되는데 ㅋ 그럼 이런 미친 자막 안봐도 되는데 ㅋ


가끔 smi 로 된 미친 자막 을 보면 정말 짜증이 ㅋ 확 나더라구요 ㅋ


안보면 그만이지만 ㅋ 자막이 없는걸 ㅋ 학생시절 영화 많이 다운받아 봤잖아요 ㅋ


그때는 정말 미친 자막 많았는데~ 요즘은 자막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암튼 미친 자막 은 캡쳐만 소유하시고 정상 자막 유통하시길!! 제발 부탁합니다 ㅋ


미친 자막



니가 나에대해 나니오 와캇떼룬다?


대체 이게 무슨말인가요? 일본어 성적이 좋지 못했던 ㅋ 학생으로 ㅋ


이런 일본어는 모르겠네요 ㅋ 이런 미친 자막 ㅋㅋ 한국말이야 일본말이야 ㅋ


알수가 없네요 ㅋ


정말 답이 없는 미친 자막 들 ㅋㅋ



젠부다요 (쑻)


이건 그냥 전부다요 라는 말 같은데 ㅋ 뒤에 쑻은 웃는 소리인듯 ㅋ


대체 무슨말인지를 모르겠네요 ㅋ


신기한 미친 자막 ㅋ 만든사람 최고임 ㅋ


분명 자막 만들수 있는 능력이 충분한 사람들 같은데 ㅋ 이런 미친 자막을 만드는 이유는..ㅋㅋ



에리꾸 너는 히토리쟈 나인다


과연... 이 말의 정체는 뭔가요.. 미친 자막 역시나 끝이 없습니다.


이렇게 자막 만들라고 해도 못만들지 싶은데 ㅋ


다른 사람 만든 자막으로 장난친건지. ㅋ 미친 자막 끝이 없네요 ㅋ


이런 자막을 보면 분명 전체적인 자막은 이렇지 않을테고 ㅋ


유머 용도로 이런 미친 자막 을 만드는 것이겠죠?



와따시.. 즛또 혼자인줄 오못떼따노니.


 미친 자막 어떻게 보셨나요? 보면서도 이게 무슨말인가 생각이 드네요 ㅋ


분명 미친 자막 을 만든사람을 있을테고 ㅋ 보는사람들은 미친 자막 이라고 말은하고 ㅋ


만든사람 성공한건가요? 요즘 이런 한국어 + 일본어 로 된 미친 자막 많이 올라오던데 ㅋ


그래도 ㅋ 재미는 있네요 ㅋ 유리와 튼튼데스 던가? 예전에 유명했던 ㅋ 그 자막도 이해를 못했는데 ㅋ


이 영화의 미친 자막 또한 이해를 못하겠네요 ㅋ


미친 자막 2

  

무슨 이런 자막이 있는건지 ㅋㅋ 해석을 한건지 ㅋㅋ

 

영화 장면과 자막이 아닌가요??

 

자막이라면 너무 무성의 한데 ㅋㅋ 그냥 피식 웃음이 나옵니다 ㅋ

 

흠.. 과연 이게 자막일까요?

 

미친 자막 2

 

 

부라더 다메요! 일본말 같은데~

 

한글로 번역되어 있고 ㅋㅋ 주인공은 서양인이고~


미친 자막 의 원조 인 ㅋㅋ 자막 ㅋ

 

 

-오 18 깜짝 놀랬다데스 ㅡㅡ;;

 

뭐야 대체 이 자막의 정체는.


깜짝 놀랬다데스 ㅋ 데체 이 미친 자막은 뭐지 ㅋ


이 자막 엄청 유명했는데 ㅋ

 

(출처 : twitpic.com/c6s0dr/full)

 

 -엌ㅋㅋㅋㅋㅋ 닝겐노 유리와 튼튼데스넼 ㅋㅋㅋ

 

유리와 튼튼 데스 어떻게 보셨나요 ㅡㅡ;; 이거 영화인가요?

 

사람들이 웃길래 대체 뭐가 먼지를 모르겠더라구요.

 

그렇다고 재미있지도 않는데 ㅡㅡ;; 흠..


미친 자막 참 다양하지 않나요 ㅋ 이렇게 한국어랑 왜 일본어를 믹스 시켰는지 ㅋ


일본어 공부하는 학생인지.. 궁금하네요 ㅋ


가장 섬세한 자막


어떻게 ㅋㅋ 이렇게 웃긴지 ㅋㅋ 자막으로 인해 벌어지는 센스 자막들 ㅋㅋ


요즘 영화들 자막을 보면 참 다양하더라구요.


개인이 제작하는 자막이 많다보니 ㅋㅋ 자막 만드시는분들 ㅋㅋ 개인적 생각을 담더라구요 ㅋ


경상도분은 경상도말을 전라도분은 전라도 말투를 ㅋㅋ


개인이 만들다 보니 그럴수도 있지만 ㅋㅋ 참 자막을 보다 ㅋㅋ


빵터지는 적이 많답니다.

 


가장 섬세한 자막


 

 

 


출처 : 뉴빵카페

 




출처 : 뉴빵카페

 




출처 : 뉴빵카페




출처 : 뉴빵카페




출처 : 뉴빵카페




출처 : 뉴빵카페




출처 : 뉴빵카페




출처 : 뉴빵카페

 

가장 섬세한 자막 잘보셨습니까?ㅋㅋ

자막을 개인이 제작하다 보니 ㅋㅋ 저런 ㅋㅋ 웃긴 상황도 많은데요 ㅋㅋ

자막을 만드는 사람 마음이니 ㅋㅋ 극장 영화에다 저런 자막넣다 ㅋㅋ

바로 신고 들어갈듯 ㅋㅋㅋ 이게 대체 무슨말이냐 ㅋㅋ

 

 자료 제목

미친 자막 

 자료 출처

 이종격투기 카페

 미친 자막 의 사진은

이종격투기 카페 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