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철벽녀 테스트

 

철벽녀 테스트 가 이슈입니다. 왜 철벽녀 테스트 가 이슈일까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철벽녀 테스트 ㅋ 과연 어떤 사람이 철벽녀 인지 알아야겠지요?


철벽녀 테스트 하시기 전에 철벽녀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철벽녀 란 외모도 괜찮고 학력과 집안도 웬만하나
연애를 못하는 여성으로 마치 철의 장막을 치듯이 연애를 차단한단 뜻입니다.


철벽녀 어떤 사람인지 아시겠지요? 참 주변에 살펴보면 철벽녀 정말로 많지요 ㅋ


요즘은 얼굴이쁜 사람들도 참 연애를 못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ㅋ


철벽녀 테스트 를 통해서 여러분이 철벽녀 인지 아닌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ㅋ


철벽녀 테스트 별거 없어요 ㅋ 그냥 재미로 하셔도 되구요 ㅋ 철벽녀 테스트 하시다


본인이 철벽녀면 ㅋ 고치면 되는거니까~ 철벽녀 테스트 바로 한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철벽녀 테스트





1. 10점 만점에 8점 나의 외모는 평균이거나 평균 이상이다.
 2. 연애 횟수가 3회 미만 이다. 연애 공백기가 1년 6개월 이상이다.
3. 주변 친구들에게 '소개팅 좀 해줘!'라는 말은 자존심이 상해서 못하겠다.
 4. 남녀 비율이 1대9인 환경에 몸을 담고 있다. 심지어 저녁에 다니고 있는 헬스장마저 여성 전용이다.
 5. 아니라고 부정은 하지만 연애에 대한 환상이 있다.
 6. 털털한 성격에 재치 있는 유머 코드로 여자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편이다.
7. 학벌도 집안도 1등급은 아니지만 따져보면 빠질 것은 하나 없다.
 8. 남녀 사이엔 우정이란 없는 것, 결국 시간이 지나면 서로에게 설렘의 감정이 싹트기 마련이다.
9. 이성을 처음 만날때 머릿속에서 자동으로 점수부터 매기게 된다.
 10. 여자든지 남자든지 나의 사생활에 너무 깊게 관여를 하면 괜히 반감이 든다.
11. 헤어질 것이 뻔히 보이는 연애 어차피 실패할 거라면 시작도 하기가 싫다.
 12. 사주, 운세 보기를 좋아하며 연애 관련 책도 2권 이상 읽어보았다.
 13. 상대방에 대해서 호감도 잘 생기고 식는 것도 금방이다.
 14. 설렘보단 편안함이 좋다
 15. 자존심이 강해서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싫어한다.
 16. 어장 관리하는 여자들에게 약간의 반감이 있는 편이다.


 위 사항 중에서 8가지 이상 체점이 된다면 현재 자신이 철벽녀라고 보시면 됩니다.

 

철벽녀 테스트 어떻게 보셨나요 ㅋ 별로 어렵지 않지요?ㅋㅋ


독신여성이 늘어나면서 철벽녀 라는 말이 생긴것 같은데 ㅋ 혼자사는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ㅋ


혼자살아도 연애는 하고 살아야죠~ 철벽녀 테스트 여러분은 어떻게 나오셨나요?


철벽녀가 아니라면~ 좀더 노력하시면 멋진 애인이 생길테고 ㅋ 철벽녀 라면 좀 고쳐보세요~


세상은 아름답습니다 ~ 그 아름다운 세상을 혼자살아갈텐가 !!!


철벽녀의 대화 스킬

 

철벽녀 테스트를 끝내셨나요 ㅋ 철벽녀의 대화 방법을 한번 보세요 ㅋ


철벽녀들이 대화를 저렇게 하네요 ㅋ


무슨 벽을 쌓아둔것처럼 ㅋ


 

you're pretty 넌 예뻐

 

Thanks 감사~

 

i wish there was someting between us.... 우리 사이에 뭔가 있었음 좋겠어

 

Me too 나두

 

Really? Like what?  정말? 말하자면?

 

A wall 벽

 

진정한 철벽녀 다운데요 ㅋ 철벽녀의 대화 스킬 보통아니네요 ㅋㅋ

 

이래서 철벽녀가 유명한가 봅니다 ㅋ


철벽녀 테스트 하시다 본인이 철벽녀 나오신분 ㅋ


정말 저렇게 말하시나요? 

 

 

철벽녀의 대화 스킬 해석 입니다. ㅋ

 

이건 뭐 ㅋㅋ 장난이라고 해도 ㅋㅋ 여자가 너무 심한데요~

 

아무리 척벽녀라고 하지만은.. 너무 하네.

 

 

철벽녀의 대화 스킬 때문에 여성분들 ㅋㅋ

 

또 철벽녀 스타일 따라하는거 아님?!!

 

정말 이러면 곤란한데 ㅋㅋ 철벽녀의 대화 스킬 은 끝이라는게 없나 봅니다.

 

 

철벽녀 테스트 해보셨습니까??ㅋㅋ

 

철벽녀 유행하면 남자는 많이 곤란한데!!

 

그냥 비싼척 하는 철벽녀들 많아질듯~~

 

진정한 철벽년는 몇명없고 ㅡㅡ;;

 

철벽녀의 특징

 

첫 째, 철벽녀들은 연애에 대한 환상이 높아요.
맨날 집구석에 처박혀서 드라마만 보니 이런 환상만 품게 되는거죠.

 
둘 째,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 해요.
일단은 사겨나 보고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 하길 바래요.

 
셋 째, 연애에 좋은 점을 느껴보지 않아서 크게 연애에 목숨걸지 않아요.
         모태솔로의 평소와 다를바 없는 인생이려니 하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하죠.

 
넷 째, 자신이 꽤 잘났다고 생각하거나 못났다고 생각해요.
이 경우는 말 그대로 두가지죠. 예쁜 사람들은 눈이 높아서 못사귀는거고 못생긴 사람들은.. 자신감..

 
다섯 째, 부정적인 생각이 많아요.
이런 사람들 굉장히 위험하죠. 남의 단점을 더 크게 보는 안 좋은 습관?이런 것이 있어요.

 
여섯 째, 부끄러움을 완전 많이 타요.
그냥 매사에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사람들이 있죠. 말 만 걸어도 부끄러워하는 사람들..


마지막, 그냥 말못하는 성격이에요.
좋아도 좋아한다고 말 못하고 속으로만 끙끙 앓다가 혼자 자기합리화해서 끝내요.

 

출처 : http://ask.nate.com/qna/view.html?n=11880793

 

 

 

만약 철벽녀 앞에 장동건이 나타난다면??!!

 

그럼 ㅋㅋ 철벽녀 생활도 끝인가?!!

 

장동건 정도면 괜찮지 않나 ㅋㅋ 홀랑 넘어가는거 아니야?!!

 

근데 철벽녀는 대체 누가 만든 용어야!!

 

이런 용어때문에 전부 철벽녀 될려고 하는거 아니야?!!

 

 

 진정한 철벽녀 들은 남자한테 관심을 받을테고 ㅋㅋ

 

가짜 철벽녀 들은 그냥~~ 싼티 취급받을겁니다~

 

그러니 어울리지 않는 철벽녀 인척 안하시는게 좋을듯~


철벽녀 특징

철벽녀 특징 ㅋㅋ 철벽녀가 뭔지 궁금하다가 ㅋㅋ 찾았습니다. ㅋㅋ

우선 철벽녀란 ㅋㅋ외모도 괜찮고 학력과 집안도 웬만하나 연


애를 못하는 여성으로 마치 철의 장막을 치듯이 연애를 차단한다 뜻 ㅋㅋ


와우 ㅋㅋ 철벽녀들 매력있는데요 ㅋㅋ


한번 만나보고 싶은 충동이 ㅋㅋㅋ 안만나주는게 문제긴 하지만 ㅋㅋ 


철벽녀 특징

 

 


출처 : 여성시대

 

1.연애를 하기도 전에 혼자 생각부터 먼저 함 (의심투성이)
예)관심있는 남자가 차 문을 열어주면 => '왜 나한테 차문을 열어주지?'라고 의구심에 파고들어 생각하는 습관

그 습관이 '그 남자보다 더 큰 덩어리'를 머릿속에 스스로 만들어내,

혼자서 그 남자와 멀어지게 된다.

 




 

출처 : 여성시대

 

2.실제대화나 카톡시 고구마답답이열매 백만개 섭취(남자에게 여지를 주지 않음)
만나자고 하는 이야기에, 별 얘기 다 둘러대며 거절하기 다반사

예)
철벽녀: 이번에 xx 가 주연한 영화 개봉했대
남자: 아 그래? 재밌대?
철벽녀: 응 그렇다더라. 되게 재밌대. p2p에 올라오면 다운받아 볼라구.
남자: 아~ 영화관가서 안봐?
철벽녀: 귀찮게....... (or) p2p로 바로 올리오던데 요즘은?ㅋㅋ

 

 




 

출처 : 여성시대

 

3.솔직히 외모가 못생긴편도 아니고 오히려 평범한 쪽에서 윗급임...
하지만 자신에 대한 자신감 부족으로 단점만을 나열하고 사는 패턴
(그렇게 되면 주변남자들의 단점부터 보이게 되어 자동으로 철벽생성)

 

 




 

출처 : 여성시대

 

4.자신이 좋아했던 남자라던지, 호감으로 생각했던 남자들이지만
정작 자신에게 다가오기 시작하는 순간, 그 남자에게 철벽쌓기 시작함

 




 

출처 : 여성시대


5.여자친구들 사이에서는 인기많고 활달한 성격의 소유자..

그러나 남자 한명만 자리에 끼면 입에 철벽침

 

 




 

출처 :  여성시대

 

6.본인의 문제가 무엇인지 자각하고 있지만,

이런 나 자체를 사랑해 줄 남자가 나타날 것이라는 헛된 합리화를 함


.자기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나, 감정의 'ㄱ'자라도 티나게 되는 것을 싫어함.

그래서 오히려 '난 너에게 호감이 있다'는 것을 티내지 않기 위해 틱틱거리는 말투를 사용함

드라마에서 보는 틱틱거림이 아님, 진짜 짜증나서 틱틱거리는 말투...

 

철벽녀 특징 ㅋㅋ 잘보셨는지요 ㅋㅋ 정말 알수없는 여자의 마음 ㅋㅋ

그 보다 더 알기힘든 철벽녀 들의 마음 ㅋㅋ

읽어보니 ㅋㅋ 철벽녀 매력있는데 ㅋㅋㅋ 있어있어 매력 있어~


철벽녀 테스트 하다가 열폭하시는 분들은 ㅋ 본인이 철벽녀 이니 ㅋ


결혼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ㅋ 한번 철벽녀에서 탈출해보세요 ㅎㅎ

 

 자료 제목

 철벽녀 테스트

 자료 출처

 쭉빵카페 쥬루

 철벽녀 테스트 의 설문내용은

쭉빵카페 에서 퍼왔습니다.

 


 


4월 인기 유머 자료!!

장동건 증명사진 ㅋㅋ 역시 순정만화급 외모 !!장동건 증명사진 이 이슈입니다.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ㅋ 진정한 거지의 품격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가 이슈입니다

영화 속 옥에 티 알고보면 더욱 재미있는 옥에 티영화 속 옥에 티 가 이슈입니다

사람 얼굴 폭포 실제로 존재하는 폭포!사람 얼굴 폭포 가 이슈입니다.

초밥집 디저트 붕어싸만코 초밥집도 정복한건초밥집 디저트 가 이슈입니다.

옥택연 공부 정말 잘하네~ 만점짜리 토익점수옥택연 공부 가 이슈입니다. 왜 옥택연 공부 가 이슈일까요?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핵잠수함 과 함께 수영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입니다. 왜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일까요?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 절망하는 알바생의 눈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입니다. 왜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일까요?

만우절 여고 학생도 가로본능!! 선생님도 가로본만우절 여고 가 이슈입니다. 왜 만우절 여고 가 이슈일까요?


미친 자막 이건 일본말이야 한국말이야??!미친 자막 이 이슈입니다. 왜 미친 자막 이 이슈일까요?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토네이도 감자!!★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입니다. 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일까요?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 !! 2번의 이혼과 3번의 결혼★

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입니다. 왜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일까요?

 

 

훈훈한 커플 당신들을 존경합니다.!!★

훈훈한 커플 이 이슈입니다. 왜 훈훈한 커플 이 이슈일까요?

 



 

새우깡으로 갈매기 ㅋ 성공하면 좋지만 실패하면 좌절!!★새우깡으로 갈매기 가 이슈입니다. 왜 새우깡으로 갈매기 가 이슈일까요?


 

센스있는 화환 문구 ㅋ 신화요즘 굶고 사는감??★센스있는 화환 문구 가 이슈입니다. 왜 센스있는 화환 문구 가 이슈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