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비아 핫세 미인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입니다. 왜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올리비아 핫세의 사진을 보니 ㅋ 정말 미안이네요.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라는 제목이 정말 어울리네요 ㅋ 지금도 미인으로 보이는데 ㅋ

 

옛날 아버지세대 의 첫사랑이 올리비아 핫세 라고 하던데 ㅋ 정말 이쁘긴하네요 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해주셨네요 ㅋ 올리비아 핫세는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영국의 영화배우 라고 하네요 ㅋ 저는 또 미국인줄 알았더니 ㅋ 아니였네요 ㅋ

 

그리고 올리비아 핫세는 일본식 발음이고 올리비아 허시 라고 말해야 됩니다~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 아닌 올리비아 허시 미인 으로 자료가 올라왔어야 되는데 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여서 그런지 19살의 나이에 당시 출연하고 있던 로미오와 줄리엣의

 

로미오 "러너드 와이팅" 실제 연인사이였다고 하네요 ㅋ 19살에 첫결혼을 하고 ㅋ

 

2번의 이혼과 3번의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3번째 결혼은 일본인과 결혼을 했네요.

 

아무리 찾아봐도 3번쨰 결혼한 사람이 한국계 일본인 이라는말이 없네요. 흠 ㅋ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라 그런지 인기도 참 좋았네요 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로미오와 줄리엣 출연당시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 ㅋ

 

정말 이지 않나요? 우리나라 에도 올리비아 핫세 라고 불리우던 사람이 있었습니다 ㅋ

 

SES 유진 ㅋ 유진이 한국의 올리비아 핫세 라고 불렸지요 ㅋ

 

이마 때문에 그런지 이미지가 많이 비슷했습니다 ㅋ

 

생각해보면 올리비아 핫세 미인 모습과 유진의 미모는 많이 비슷하기는 합니다.

 

 

영화속 올리비아 핫세 의 모습만 생각하다 직접 올리비아 핫세 미인 사진을 보니.

 

올리비아 핫세의 매력을 알겠네요. 얼굴도 완벽하고 몸매또한 완벽하네요.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지만 나이는 속이지 못하겠죠? 1951년생으로 현재 61살 입니다.

 

지금도 예전과 변함없는 미모를 지니고 있지요~ 그래도 예전의 모습이 정말 이쁘네요.

 

유진이미지도 떠오르고, 한가인 이미지도 떠오르네요.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라고 인정받는 이유는 얼굴도 있겠지만 몸매도 완벽하다고 하네요.

 

올리비아 핫세 의 영화도 실제로 본적도 없고, 사진으로만 보고 있지만.

 

올리비아핫세 매력있습니다 ㅋ 변함없는 미모 ㅋ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 !!

 

 

연기하는 장면 같은데. 그냥 평범해 보이는데. 평범함 속에서 미모가 살아있네요 ㅋ

 

우리나라에 제2의 올리비아 핫세 같은 미인이 나와야 될텐데 ㅋ

 

올리비아 핫세 의 느낌이 나는 배우가 없네요. 한가인, 유진 둘다 유부녀 ㅡㅡ;;

 

 

로미오와 줄리엣 출연당시 19살 ㅋㅋ 지금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해주는 사진이 19살때 ㅋ

 

장난 아니네요 ㅋ ㅋ 올리비아 핫세 에게서 한가인이 보인다 ㅋ

 

한가인이 조금더 이쁘기는 하지만 ㅋ 매력있네요 ㅋ

 

 

올리비아 핫세 를 모를때는 엄청 오래된 배우로만 생각했습니다.

 

지금 살아있는지도 몰랐죠. 1910년대 배우 라고 생각했는데 ㅋ 아니였네요 ㅋ

 

너무 옛날영화 영상만 방송에 나오니 ㅋ 몰랐네요 ㅋ

 

매력있는 배우 올리바아 핫세 오늘이라도 그녀의 매력을 알게되서 다행이네요.

 

 

올리비아 핫세 미인 사진중 이 사진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ㅋ

 

이 사진은 제 스마트폰에 저장해둬야 겠어요 ㅋ 잠금화면 배경으로 설정해 놓으면 ㅋ 좋을듯 ㅋ

 

진짜 ㅋㅋ 미인이다 ㅋㅋ 순수한 이미지 ㅋ 매력이 많은 배우 같네요.

 

올리비아 핫세 미인 사진중 어떤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아무리 오래된 사진이라도 매력이 있어서 소장해 두고 싶네요.

 

 

이목구비 장난아니네요 ㅋ 근데 목걸이가 조금 에러다 ㅋ 목이 답답하지 싶은데 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라서 얼굴값을 하신건지. ㅋ 지금은 3번쨰 남편이랑 잘살고 있다고 하는데.

 

2번의 이혼과 3번의 결혼. 19살때 결혼.. 그녀의 성격을 알만하네요 ㅋ 좋은건 좋고 싫은건 확실히 싫은.

 

그런 스타일 같네요 ㅋ 얼굴만큼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계시네요 ㅋ

 

 

오리비아 핫세 는 아들1명에 딸1명이 살고있는데 아들의 성이 지금 아버지의 성과 다르네요.

 

전남편의 아이인가 봅니다. 그렇게 파란만장한 삶은 아니지만~ㅋㅋ

 

세계 3대 미녀로 뽑힐만큼 미인 ㅋ 어느 누가 봐도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라고 말하지요.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 어떻게 보셨나요? 사람이 이뻐도 이렇게 이쁠수가 있나요?

 

얼굴도 완벽하고 몸매도 완벽하고 세상에 이런 배우가 어디있겠나요?

 

몸매와 얼굴이 어울리지 않다고 말들 합니다. 얼굴은 가녀린 스타일이지만 몸매는 아니라고.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 사진을 보고 있으니 올리비아 핫세의 팬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녀의 팬분들은 아직도 그녀가 세계최고의 미녀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팬들이 그녀의 매력을 알고있다는 것이겠지요?

 

지금도 미인 순위를 뽑으면 올리비아핫세 는 꼭 순위에 올라가있습니다 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건 세상사람들이 다알고 있는 사실인가봐요.

 

 자료 제목

 올리비아 핫세 미인

 자료 출처

다음 이종격투기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은 다음 이종격트기
카페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