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고했어 내 동생

 

수고했어 내 동생 이 이슈입니다. 왜 수고했어 내 동생 이 이슈일까요?

 

배우 박민영이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 뮤지컬 인증 사진을 올렸는데요~

 

싴우즈막공기념 수고해쩌내동생♥ 라는 말고 함께 사진을 올리셨습니다 ㅋ

 

제시카 우즈 마지막 공연기념 수고했어 내 동생 이런 의미 같은데 ㅋ

 

두 사람 정말 친한가봐요 ㅋ 박민영 옆에 있으니 제시카도 동생포스가 나네요 ㅋ

 

귀염둥이??ㅋㅋ 제시카는 금발이너무해 엘 우즈 역활로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ㅋ

 

수고했어 내 동생

 

 

 

미인 두명이 같이 있으니 ㅋ 앞에 꽃이 죽네요 ㅋ

 

이쁘긴 정말 이쁘다 ㅋ

 

많이 친한가 보네요 ㅋㅋ 같이 인증샷도 찍고 ㅋ

 

 

수고했어 내 동생 어떻게 보셨나요 ㅋ 요즘 박민영 보기 힘든데 ㅋ

 

빨리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하이킥부터 팬이였는데~ 빨리 보고싶네요~

 

 자료 제목

 수고했어 내 동생

 자료 출처

 박민영 트위터

 수고했어 내 동생 는 박민영 트위터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