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통령 인사권 행사

 

대통령 인사권 행사 가 이슈입니다. 왜 대통령 인사권 행사 가 이슈일까요?

 

대통령이 인사권을 행사 하는 자리가 총 7000여명 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는 적은 숫자인데요~ 그냥 대통령이 하라면 하라는 데로 해야하는 거 아니였나요 ㅋ

 

그런줄 알았는데 ㅋㅋ 참 많은 사람들이 일을 하고 있네요 ㅋ

 

저런분들이 나라를 움직이시는 분들이구나~

 

대통령 인사권 행사 를 잘활용하셔서~ 좋은 사람들 뽑아주세요~

 

대통령 인사권 행사

 

 

대통령 인사권 행사 어떻게 보셨나요? 대통령 뽑히고도 지금 정상적인 운영이 안된다고 하죠?

 

정치에 대해서 잘모르지만~ 간섭이 심하다고 하네요.

 

왜 이렇게 비리가 많은 사람이 많지~ 재산숨기는건 기본, 병의의혹도 기본 ㅋㅋ

 

사람 잘뽑아서 나라 잘 돌아가게 해주세요~!!

 

 자료 제목

 대통령 인사권 행사

 자료 출처

 아이러브 싸커

 대통령 인사권 행사 는 아이러브 싸커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