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집 귀요미들

 

우리집 귀요미들 이 이슈입니다. 왜 우리집 귀요미들 이 이슈일까요?

 

슈퍼주니어의 예성의 트위터에 올라온 귀요미들 사진때문인데요~

 

예성이 키우는 강아지들 같네요 ㅋ

 

애들이 ㅋㅋ 사진을 찍어서 인지 ㅋㅋ 포즈도 멋지고 ㅋㅋ

 

애들 키우기 재미나겠네요 ㅋ

 

우리집 귀요미들

 

 

우리집 귀요미들 어떻게 보셨나요? ㅋ 요즘 연예인들 애완동물 많이 키우던데 ㅋ

 

바쁜 스케쥴이지만 동물들한테 많이 신경써주네요 ㅋ

 

키우다가 실증느끼면 바로 버린다고 하잖아요. 정말.. 그런 사람들 벌받을겁니다~

 

 자료 제목

우리집 귀요미들

 자료 출처

예성 트위터 

우리집 귀요미들 은 예성 트위터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