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이 화제 입니다. 왜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이 화제 일까요?


사이버가수 아담 아시나요?  아담은 사이버 가수로 노래만 사람이 부르고 활동은 ㅋ


컴퓨터 그래픽이 했었는데요~ 그 사이버가수 아담이 원빈을 모델로 만들어진 캐릭터 라고 합니다.


저도 오늘 처음알았는 사실인데 ㅋ 세상에 이럴수가 ㅋ


사이버가수 아담의 1집 시디를 그 당시 구매했었는데요 ㅋ 노래가 몇몇곡 빼고는 정말 다 좋습니다 ㅋ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ㅋ


 사진을보니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많이 닮았네요 ㅋ


아무리 CG로 만든 롤 모델이라고 하지만 비슷하게 만들었긴 하네요.


그래도 원빈의 빛이 나는 얼굴은 완벽히 따라하지 못했네요. 그당시 노래는 정말 좋았습니다.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공통점은 그냥 헤어 스타일 밖에는 없네요.


원빈 저 스타일 당시가 광끼때 스타일 인가..


그떄 더 장발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ㅋ 사이버가수 아담 의 노래 들어보셨나요?


세상에 없는 사랑 으로 데뷔 했었는데 노래가 엄청 좋았습니다.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은 캐릭터만 원빈이구 목소리는 박성철 이라는 가수가 노래는 불렀습니다.


예전 드라마 OST 아름다운 시절 에서 제로 라는 이름으로 OST도 불렀는데 목소리가 참 좋습니다.


지금은 뭘하고 사시는지 궁금하지만 그분이 바로 사이버가수 아담의 목소리 였습니다.


사이버가수 아담은 죽었다고 하네요. 루머상으로는 바이러스 때문에 죽었다는 말도 있습니다.


근데 방송에 출연하기 위해서 입모양 몇분 만드는데도, 몇억이라는 돈이 들어가 포기했다고 하네요.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ㅋ 원빈 본인은 아담이 자신이 모델이라는 사실을 알았을까요?


저도 오늘 처음으로 원빈이 아담의 모델로 만들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거든요 ㅋ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어떻게 보셨나요 ㅋ 위에 보이시는 박성철 씨가 ㅋ


사이버 가수 아담 노래를 부르신분입니다 ㅋ 사이버가수 아담 말고도 여자도 있었는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ㅋ 그 가수도 없어졌던데 ㅋ 그래도 그당시 사이버가수는 굉장히 신기했답니다.


실제로 컴퓨터 기술이 좋아져서 인공지능 으로 노래를 부른다고 생각했으니까요 ㅋ


그때 많이 어렸었거든요 ㅋ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롤모델 참 재미있는 사진이네요 ㅋ




밑에 보이는 사진이 무슨 사진인지 아시나요? ㅋ 바로 원빈의 사진인데요 ㅋ


원빈의 가장 현실적인 사진이라고 합니다 ㅋ


사진에 보면 빛이나죠?ㅋㅋ 원빈을 보면 이렇게 빛이 난다고 하네요 ㅋ


우와 ㅋㅋ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이 롤모델로 정할만 하네요 ㅋ


원빈도 데뷔한지가 오래됐는데 ㅋ 아직까지도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의 모델이였다는


사실을 왜 방송에서 말하지 않았을까요? 궁금하네요.


진짜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맞나요?? ㅡㅡ;; 거짓정보는 아닌지..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생각보다 어울리는 조합은 아니네요 ㅋ 원빈이 노래를 부른다고 상상하니 ㅋ


한번도 들어본적 없는 원빈의 노래 ㅋ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면


원빈도 노래해도 괜찮을것 같은데 ㅋ 일본 팬미팅때 노래부르면 일본 팬들 쓰러질듯 ㅋㅋ


사이버가수 아담의 자료는 구할수가 없네요. 엄청 오래된 자료네요 ㅋ 


겨우겨우 찾아도~ 다 알만한 자료고. 당시 아담의 나이는 20살 혈액형은 O형 키 178cm에 몸무게는 68kg


원빈의 프로필을 보면 키 178cm 에 몸무게 65kg 이니 ㅋ 많이 비슷하기는 하네요 ㅋ

 

 자료 제목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자료 출처

 http://bbs1.telzone.daum.net/gaia/do/board/photo/read?bbsId=A000010&articleId=558911

 원빈 사이버가수 아담 의 사진은 다음 텔존에서 가져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