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훈훈한 커플

 

훈훈한 커플 이 이슈입니다. 왜 훈훈한 커플 이 이슈일까요?

 

트위픽에 오른 훈훈한 커플 이야기 를 읽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려운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않나요? 보통은 그냥 지나칠겁니다.

 

하지만 요즘에도 이런 훈훈한 사람들이있네요.

 

아직 세상은 아름답네요. 이 커플은 결혼을 했을까요?

 

훈훈한 커플 마음만큼 사랑도 훈훈할것 같습니다.

 

훈훈한 커플

 

 

- 훈훈한 커플 모바일 배려 -

 

아 오늘 의정부 갔다가 집에 갈려고 버스 기다리는데

 

어던 할머니가 맨발로 돌아다님 ㅠㅠ 근데 뒤를 돌아보니까

 

어떤 커플이 할머니 도와줌 커플에 여자가 양말 벗어서 신겨주고

 

남자는 신발 줄려고 했는데 신발이 너무 큰거임

 

그래서 할머니 데리고 신발가게 가서 신발사줌..

 

정말 감동함 사람들은 쳐다보지도 않는데 그 커플은 달랐음!

 

지금도 이런 사람 있어서 다행이다.

 

정말 훈훈한 감동의 쓰나미!!ㅜㅜ

 

 

훈훈한 커플 사진입니다. 정말 사실이네요.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지.

 

저 커플은 분명 복받으실겁니다.

 

 훈훈한 커플 어떻게 보셨나요. 신발가게에서 신발을 사서 왔네요.

 

남성분도 마음착하고 여성분도 마음착하고.

 

아직 우리나라에 저런 사람들이 있네요. 존경스럽기 까지 합니다.

 

마음만큼 행동하기 힘든데. 나라에서 상같은거 안주는감. 이런 멋진분들은.

 

나라에서 상줘야 한다고 생각함.

 

 자료 제목

 훈훈한 커플

 자료 출처

 twitpic.com/ccvzqn/full

 훈훈한 커플 은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