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이 이슈입니다. 왜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편하게 사용할려고 ㅋ 글을 많이 줄여서 사용하는데요 ㅋ

 

그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한 사진이 올라왔네요 ㅋ

 

흠..ㅋㅋ 많이 도움이 될지는 몰라도 ㅋ 모르는것보다 ㅋ 아는게 좋다고 ㅋ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한번 공부해볼까요 ㅋ 욕도 있는데 ㅋ

 

욕은 공부안하셔도 ㅋㅋ 잘아실거라고 믿습니다 ㅋ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모바일 배려 -

 

introducing : the world of extreme - shorthand korean slangs

 

ㅇㅇ = yeah

ㄴㄴ =nono

ㄷㄷㄷㄷㄷ = well this is awkward.

ㄱㄱ  = start!go!

ㅎㅎ = haha

ㅋㅋ = lol

ㅋㄷ = giggle

ㅅㅂ = ssibal = fuck, shit

ㅂㅂ = bye bye

ㅠㅠ = sob

ㅡㅡ : wtf br0

ㅈㅂ = please

;; = awkward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어떻게 보셨나요 ㅋ 너무 어렵지 않나요??ㅋㅋ

 

왜 이런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했는지 ㅋ 그냥 아름다운 한글 키보드 사용할래요 ㅋ

 

영어는 너무 어려워 ㅋ

 

 자료 제목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자료 출처

 twitpic.com/cd4a3y/full

 인터넷 용어를 영어로번역 은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