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옆사람 퇴치법

 

옆사람 퇴치법 이 이슈입니다. 왜 옆사람 퇴치법 이 이슈일까요?

 

지하철이나 버스, 기차를 타게 되면 옆사람이 자꾸 휴대폰을 들여다 보는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뭐라고 할수도 없고 계속 보고있으면 짜증이 나는데요.

 

인터넷에 옆사람 퇴치법 이 올라왔는데 ㅋㅋ 방법이 좀 괜찮은듯 ㅋㅋ

 

왜 자꾸 ㅋㅋ 폰을 들여다 보는지 ㅋㅋ 정말 밉상 ㅋㅋ

 

이런 옆사람 퇴치법 방법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ㅋ 정말 옆사람 퇴치법 유용하네요 ㅋ

 

옆사람 퇴치법

 

 

- 옆사람 퇴치법 모바일배려 -

 

쟈철에서 옆사람이 내가 하는 폰 자꾸 들여다보면 어캄?

 

옆에 앉은 아저씨가 아까부터 존나 노골적으로 계속 시선고정임 ㅋ

 

존나 불편 ㅠㅠㅠ 자리가 여기밖에 없어

 

답 : 카메라 셀카모드로 바꿔서 얼굴비춰줘

 

옆사람 퇴치법 어떻게 보셨나요 ㅋ 방법 괜찮지 않나요? 세상에 이런 방법이 ㅋ

 

이렇게 하면 간단히 옆사람 퇴치 할수 있겠어요 ㅋ

 

그리고 제발 옆사람이 휴대폰 만지면 좀 들여다 보지좀 마세요!!


버스 에서


대중교토 버스 ㅋㅋ 그 속에서 사람들의 이야기가 참 많죠~

누구나 버스 일화 중 흑역사 없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ㅋㅋㅋ//

 

자다가 코를 골았는사람도 있을테고, 배아파서 땀을 질질 흘렸는사람도 있을테고 ㅋ

기사아저씨랑 싸웠던 사람도 있을겁니다 ㅋ/ 이런 버스 일화 중 한 내용인데요 ㅋㅋ

아직도 많이 쫄팔려하는 주인공 ㅋㅋ 어떤 버스 일화 인지 한번 살펴 볼까요?

 

버스 에서

 

 

 

- 모바일 배려 -

 

지금 생각해도 눈코입이 없어질 정도이므로 음슴체.

버스에서 자다가 깨보니 내릴 정류장이라 일어나려고 다리에 힘줬는데!! 엉덩이가 안움직이는거임 ㅠㅠㅠㅠ 잠도 덜깬상태에서 놀라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그래서 소리를 "으악"하고 꽥 지름.

옆사람은 물론 앞사람 뒷사람 다 놀래서 나 쳐다봄. 마침 옆자리에 완전 오지랖쩌는 아줌마 "아이구 아가씨 일어나봐 왜이래"하면서 날 계속 번쩍번쩍 들려고 하는데도 안일어나지는거임 ㅠㅠㅠㅠ 나 완전 잠은 다깨고 울기 직전.... 이었는데

반대편 옆자리 남자분이 "안전벨트 푸셔야죠" "안전벨트 푸셔야죠" "안전벨트 푸셔야죠" "안전벨트 푸셔야죠" "안전벨트 푸셔야죠" "안전벨트 푸셔야죠"

하아.... 너무 쪽팔려서 버스카드 찍지도 않고 날아서 내림 ㅠㅠㅠㅠ 진짜 요새도 이불팡팡.....

쓰고나니 더쪽팔린다 ㅠㅠㅠㅠ 내 흑역사

 

버스 일화 어떻게 보셨나요~ 세상에 별별 이야기가 다있네요 ㅋ 버스 일화 은근 많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타는 대중교통 이라서 그런지 ㅋㅋ 사람들 이야기 가 많습니다~

 

버스 일화 어떻게 보셨나요 ㅋ// 많이 창피한 정도는 아닌데 ㅋㅋ

 

문제는 자주 타는 버스라면 문제 입니다.

 

학교갈때 타는 버스면 ㅋㅋ 매일 보던사람들 밖에 없을텐데 ㅋㅋ

 

다음 날 그 버스를 타면 ㅋㅋ 사람들이 다 웃을텐데 ㅋㅋㅋ

 

사람들의 흑역사 ㅋㅋ 지우고 싶은 과거 이지만 ㅋㅋ 재미있기는 하네요 ㅋ

 

 자료 제목

 옆사람 퇴치법

 자료 출처

 twitpic.com/cd48ha/full

 옆사람 퇴치법 은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