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지켜보고있다

 

내가 지켜보고있다 가 이슈입니다. 왜 내가 지켜보고있다 가 이슈일까요?

 

걸스데이 민아가 트위터에 셀카를 공개했는데요 ㅋ

 

사진 제목이 " 내가 지켜보고있다 " ㅋ 엄청 귀엽게 나온사진인데 ㅋ

 

사진도 잘나오고 ㅋㅋ 정말 이쁘네요 ㅋ 걸스데이 이번에 노래도 좋던데 ㅋ

 

걸스데이 민아 가창력도 엄청 좋더라구요. 몰랐는데. 실력있는 그룹이더라구요 ㅋ

 

내가 지켜보고있다

 

 

내가 지켜보고있다 ㅋㅋ 어딜 지켜보고 있다는건지 ㅋ

 

팬들을 지켜보고 있다는 건가요?ㅋㅋ

 

다양한 매력을 가진 민아 ㅋㅋ

 

 내가 지켜보고있다 어덯게 보셨나요 ㅋ MBC 라디오 심심타파 촬영하면서 ㅋ

 

촬영한 셀카라고 하는데 ㅋ 이쁘다 ㅋ 귀엽다 ㅋ 라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ㅋ

 

내가 지켜보고있다 ㅋ 팬들이 하는 말도 되겠네요 ㅋ 팬들이 지켜보니까 ㅋ 열심히 해라 ㅋㅋ

 

그런 말로 해석해도 되겠어요 ㅋ 걸스데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ㅋ

 

 자료 제목

 내가 지켜보고있다

 자료 출처

 걸스데이 민아 트위터

 내가 지켜보고있다 는 민아 트위터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