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지개 빛깔 선풍기

 

무지개 빛깔 선풍기 가 이슈입니다. 왜 무지개 빛깔 선풍기 가 이슈일까요?

 

선풍기가 보통 선풍기 처럼 생겼는데 ㅋ  조금 이쁘네요 ㅋ

 

날개에 색깔이 다른데요 ㅋ 선풍기를 돌리니 ㅋㅋ 무지개 빛깔 선풍기 로 변신하네요 ㅋ

 

무지개 빛깔 선풍기 어디서 판매하는지 사고싶네요 ㅋ 정말 이쁘다 ㅋ무지개 빛깔 선풍기

 

하나 사서 선물 해도 좋겠는데요  ㅋ 별거 아닌거 처럼 보여도 ㅋ

 

무지개 빛깔 선풍기 를 받는다면 신기해서 좋아할듯 ㅋ

 

선풍기가 은근 싸잖아요 ㅋㅋ 근데 무지개 빛깔 선풍기 얼마일지 ㅋㅋ

 

무지개 빛깔 선풍기

 

 

무지개 빛깔 선풍기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이런 성풍기 보신적 있나요 ㅋ

 

사진으로 봐도 못빋겠네요 ㅋ

 

날개를 색칠을 해야되나 ㅋㅋ 하나 구매하고 싶은데 무지개 빛깔 선풍기ㅋ USB 타입은 있던데 ㅋ

 

저렇게 큰 무지개 빛깔 선풍기 는 없네요 ㅠㅠ;;

 

 

 

이 동영상은 무지개 선풍기라는 프라모델 이던데 ㅋ 대박 ㅋㅋ

 

선풍기도 프라모델처럼 조립식이 나오네요 ㅋ 무지개 빛깔 선풍기 찾다가 찾았는데 ㅋ

 

근데 왜 무지개 선풍기 라는건지 ㅋㅋ 그냥 이름만 무지개 선풍기 인지 ㅋ

 

비록 무지개 빛깔 선풍기 는 아니지만 ㅋㅋ 신기하네요 ㅋ

 

 


한국의 3대 미신

 

한국의 3대 미신 이 화재입니다 ㅋㅋ 한국의 한국의 3대 미신 이 뭐가 있을까요?ㅋㅋ

 

사진의 내용을 보면 알수있는데 ㅋㅋ 그런듯 합니다 ㅋㅋ

 

한국의 3대 미신 말고도 다양한 미신이 존재 합니다 ㅋㅋ

 

다리떨면 ㅋㅋ 복나간다 ㅋㅋ 빨간펜으로 이름쓰면 죽는다 ㅋㅋ 등등 ㅋㅋ

 

왜 이런 미신들이 존재하는지 ㅋㅋㅋ

 

아놔 ㅋㅋ 궁금하네 ㅋㅋ

 

대표적인 한국의 3대 미신 바로 알아보겠습니다.ㅋ


한국의 3대 미신


 (출처 : twitpic.com/bigact/full)

 

- 모바일 배려 -

 

한국의 3대 미신

 

1. 선풍기 틀고 자면 죽는다.

2. 야동을 보면 강간범이 된다.

3. 대학가면 여자친구 생긴다.


한국의 3대 미신 잘보셨나요 ㅋㅋ 어느정도 공감이 가시는지 ㅋㅋ

 

선풍기 틀고 자면 죽는다 ㅋㅋ 이건 미국사람이 실험을 했었지요?ㅋㅋㅋ

 

 한국 미신 이라며 ㅋㅋ

 

본인이 직접 실험을 했는데 ㅋㅋ 살아있었습니다 ㅋㅋ

 

이제 미신에서 떠나야 ㅋㅋㅋ

야동을 보면 강간범이 된다. ㅋㅋ 이건 사실인데 ㅋㅋ

 

 대학가면 여자친구 생긴다? 이것도 ㅋㅋ

 

 자료 제목

 무지개 빛깔 선풍기

 자료 출처

 독하고 도도한 여성들

 무지개 빛깔 선풍기 는 독하고 도도한 여성들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