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바이의 위엄

 

두바이의 위엄 이 이슈입니다. 왜 두바이의 위엄 이 이슈일까요?

 

흔히 두바이를 부자 나라 라고 하잖아요~ 기름국 이라고도 부르던데 ㅋ

 

두바이 부자들 보면 ㅋㅋ 슈퍼카도 그냥 버리고 다니고 한다던데 ㅋ

 

두바이의 위엄 소문만큼 대단한가요?ㅋㅋ 두바이의 위엄 이라는 사진을 보니 ㅋ

 

대단하긴 정말 대단한데 ㅋ 흔히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두바이의 위엄 을 보면 ㅋ

 

정말 할말을 잃게 만들더라구요 ㅋ 두바이의 위엄 과연 어떤 놀라움이 있는지 ㅋ

 

두바이의 위엄 한번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ㅋ

 

두바이의 위엄

 

 

마치 이사진은 그래픽 처럼 보이네요.

 

실제 존재하는 건물인가요?

 

예전 두바이의 위엄 사진을 볼떄는 이정도로 발전하지 못했는데 ㅋ

 

발전하는 과정은 있었는데 ㅋ 흠 ㅋㅋ 대단하긴 하네요 ㅋ

 

 

저런 건물에 살면 ㅋㅋ 귀정말 아프겠다 ㅋ

 

높은 산에만 올라가도 ㅋ 귀가 아픈데 ㅋ

 

높기는 정말 높을텐데 ㅋ 두바이의 위엄 정말 믿지 못하겠네요 ㅋ

 

마치 CG처럼 보일만큼 믿지 못하겠습니다.

 

 

정녕 이사진이 진짜 사진이란 말인가 ㅋ

 

두바이의 위엄 정말 ㅋㅋ 대단하네요 ㅋ

 

이런 건물 짓는 건설회사도 존경스럽네요 ㅋ

 

 

건물 옥상에 잇으면 ㅋㅋ 날라가겠어요 ㅋ

 

구름이 마치 파도 같네요 ㅋ

 

이런 곳에서 살수 있을까요?

 

 

마치 그림이라고 해도 믿을 풍경입니다 ㅋ

 

두바이에 한번 놀러가 보고싶네요 ㅋ

 

두바이에 진출한 한국기업도 많다는데 많은 건물중 ㅋ

 

한국 건물도 있을까요?

 

 

이 사진을 보면서 ㅋㅋ 모니터 앞으로 ㅋㅋ 바짝 당겨서 볼 정도 였습니다 ㅋ

 

CG같이 너무 아름다워서 ㅋㅋ 근데 ㅋㅋ

 

자세히 보니 ㅋㅋ 실제 건물 같네요 ㅋ 역시 두바이의 위엄 대단하네요 ㅋ

 

 

살면서 이런곳에서도 한번 살아봐야 될텐데 ㅋ

 

두바이 지역성 때문에 저렇게 구름이 많은건가요?

 

얼마나 높은 건물이길래..ㅋ정말 후덜덜 하네요 ㅋ

 

 

 저뒤에 보이는 크레인 보이시나요? ㅋㅋ 크레인 보니 ㅋㅋ

 

두바이는 구름이 낮게 깔리는 동네 같네요 ㅋ

 

크레인 조정하시는 분이 저 곳에 있을텐데 ㅋ

 

공사자체가 불가능 하겟는데요 ㅋ 아침같이 보이지 않나요?

 

아침에 찍은 사진인가 보네요 ㅋ

 

 

다음에서 두바이 검색만 해도 뭐가 나오는줄 아시나요?

 

압도적인 빌딩높이

 

두바이로 한번 떠나가서 두바이의 위엄 직접 느껴봐야 겠어요 ㅋ

 

 

야경또한 으뜸이네요 ㅋ 정말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ㅋ

 

한국과 물가는 전체적으로 비슷하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싼게 있따면 두바이에서 싼게 있고~

 

한번 놀러가볼만 하네요 ㅋ

 

 

두바이의 위엄 어떻게 보셨나요 ㅋ 말로만 두바이의 위엄 인줄 알았지만 ㅋ

 

사진을 보니 ㅋ 두바이 장난아니네요 ㅋ 기름으로 돈을 엄청 많이 벌었나 보네요 ㅋ

 

아랍에미리트 에서 인구가 가장 많다고 하는데 ㅋ그래도 얼마 안되네요.

 

4.326.000명 정도 된다고 하네요 ㅋ 두바이의 위엄 을 보고 나니 ㅋ

 

두바이 가서 살고싶네요 ㅋ

 


두바이의 과거와 현재

 

두바이의 과거와 현재 ㅋㅋ 두바이가 엄청 잘사는 동네라네요..

 

빈부격차가 조금은 있는 나라이며, 음..가격도 싸다고 하네요..무슨제도가 있어서.

 

일을 안하고도 먹고 살수도 있고 그게 무슨제도냐면.

 

외국인이 두바이에서 일을할려면 자국민에게 스폰서 형식으로 일정금액을 매달 지불해야 한답니다.

 

그러니. 일을 안하고도 먹고 살수가 있는것이지요 ㅋㅋ

 


두바이의 1980년대 모습과 2003년 모습입니다.

 

엄청난 경제 발전이 된 나라입니다.ㅋㅋ 우와 ㅋㅋ 대박 ㅋㅋ

 

그래서 ㅋㅋ 국민들이 ㅋㅋ 외제차를 막타고 다니는거랍니다.ㅋㅋㅋ

 

역시 두바이라는 나라..ㅋㅋ 예전에 두바이가 거품이라고 했는데.ㅋㅋ

 

지금은 두바이에 건물이 엄청 짓고 있답니다.ㅋㅋ

 

크레인이 장난아니게 있다던데.ㅋㅋ건물짓는다고 ㅋㅋ


 

두바이의 위엄 보이시나요? ㅋ 저렇게 황무지가 이렇게 많이 발전을 했네요 ㅋ

 

두바이에 기름이 바닥이 난다면 어떻게 될지..

 


엄청화려한 나라네요. 눈부신 경제발전??ㅋㅋ

 

잘살긴 잘사는듯 한데.. ㅋㅋ 웬지 거품이 가득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너무 갑자기 떠버리니까 ㅡㅡ;; 예전에 동영상 같은걸 보니.. 

 

이나라 ㅋㅋ 청년들 ㅋㅋ고급외제차로 장난치고 다니던데 ㅋㅋ

 

기름을 땅바닥에 ㅋㅋ 그냥 흘려버리고 ㅋㅋ 암튼 대박 ㅋㅋ

 

 자료 제목

두바이의 위엄 

 자료 출처

 쭉빵카페

 두바이의 위엄 은 쭉빵카페 에서 사진을 퍼왔 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