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흔한 부부 문자

 

흔한 부부 문자 문자 가 이슈입니다. 왜 흔한 부부 문자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보니 흔한 부부 문자 가 올라와 있더라구요.ㅋㅋ

 

근데 조금 재미있는 사실은 일본인 여성과 결혼한 남성의 문자입니다 ㅋ

 

정말 흔한 부부 문자 기대가 되는데요 ㅋ 어떤 내용일까요?

 

흔히 듣는 이야기로 일본 여성분들 거절을 모른다고 하잖아요~

 

정말 친절하고 착하다고~ 우리가 생각하는 일본 이미지와 많이 다른데요~

 

친절이 몸에 베어있다고 하던데 ㅋㅋ 일본을 안가봤으니 ㅋㅋ

 

예전에 문자 내용같은데 ㅋㅋ 지금은 한글 많이 배우셨을란가 ㅋㅋ

 

흔한 부부 문자 보시면서 빵빵 터지실듯 ㅋㅋ 기대하고 보셔도 좋습니다 ㅋ

 

흔한 부부 문자

 

 

-  흔한 부부 문자 모바일 배려 -

 

일 때문에 늦는다고 했더니 일본 아내가 보낸 문자.

 

오빠~~ 오늘 일이 많고 힘들어죠?0.0 오늘도 화이팅~ 아나타토 아타시 사쿠란보~

 

무슨뜻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애교 장난아니네요 흔한 부부 문자 귀엽네요 ㅋ

 

야근하다가도 힘이 나겠어요~

 

 

심심하면 서점 가라고 했더니 보낸 문자

 

19세 불가 입니다 ㅋㅋ

 

 

서점에 어제 갔으니카 오늘은 이마트에 갈거예요 *^^* 오빠 먹고싶은거 있어요?

 

메구미이외 ㅋㅋㅋ

 

헐 ㅋㅋ 미리 19세라고 말했습니다 ㅋ

 

역시 ㅋㅋ 신혼부부는 뭔가 다르다니까 ㅋㅋ

 

흔한 부부 문자 이런 문자 자주 오갈까요?

 

 

퇴근하고 구멍난 내 양말을 보고 다음날 보낸 문자

 

오빠~~ 오늘 일찍돌아오세요? 사랑한남편께 양말 사드렸어요~~^_^

 

정말 착하네요~ 신호이라 그런지 ㅋㅋ

 

양말에 빵꾸나면 엄마들 하는 말있잖아요~ 발톱 똑바로 깍고 다니라고 ㅋ

 

흔한 부부 문자 내용을 읽어보니 ㅋㅋ 그냥 훈훈하네요 ㅋ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

 

 

할머니 제사날 요즘 어머니께서 컨디션이 좋지 않으신데

일찍 가서 준비하겠다고 보낸 문자

 

오빠 밥먹었어요?

 

난 수업끝았어요~ 오늘 어머님을 많이 도와 드릴거예요~힘내요!! 이따봐요~

 

정말 착하지 않나요? 요즘은 시어머니 보기 싫어하는 며느리 많던데~

 

일본인 이지만 그런 며느리보다 100배는 착하고 좋은 며느리 네요~

 

흔한 부부 문자 를 읽어보면 싸우는 내용도 많지만 ㅋ 이 부부는 싸우는 내용이 전혀 없네요 ㅋ

 

과연 이런 부부도 싸우긴 싸울까요 ㅋ 그때는 흔한 부부 문자 가 어떻게 올라올까요?

 

 

저녁먹으며 반주만 한다고 했더니 보낸문자

 

알았어요~~ 절대 8시버스로 오세요~ 무서운 아내~

 

흔한 부부 문자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마지막 문자가 제일 마음에 드는데요~

 

보통은 또 술쳐먹냐고 ㅋㅋ 욕해야될 아내들인데 ㅋㅋ 일본인 아내는 ㅋㅋ 장난아니네요 ㅋ

 

집에 일찍 가고 싶어지게 만드네요 ㅎㅎ로맨스가 살아있는 흔한 부부 문자 ㅋ

 

문자만 봐도 사랑이 생겨날듯 합니다 ㅋ 흔한 부부 문자 좋은면만 보여드렸네요 ㅋ

 

분명 문자 한통 안하는 부부도 있을겁니다 ㅋ

 

 자료 제목

 흔한 부부 문자

 자료 출처

다음 아이러브싸커

 흔한 부부 문자 는 아이러브싸커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