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멧돼지 호그질라

 

멧돼지 호그질라 가 이슈입니다. 왜 멧돼지 호그질라 가 이슈일까요?

 

멧돼지 호그질라 를 들어보신적 있나요? ㅋ 일단 멧돼지는 들어보셨을테고 ㅋ

 

호그질라의 뜻은 야생멧돼지를 HOG 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거기에 Godzilla 를 합친 말인데요 ㅋ

 

그래서 호그질라 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ㅋ 멧돼지 호그질라 크기만 봐서는 ㅋ

 

엄청나게 커 보이는데요 ㅋ 힘도 어마어마 하겠죠? 이런 멧돼지 호그질라 는 어디서 살고 잇는것일까요?

 

한국에도 멧돼지 떄문에 골치아픈다고 하는데 만약 한국에 멧돼지 호그질라 가 있다면..

 

상상도 하기 힘들겠지요? 재앙이 될듯..농작물 작살나는건 기본이고..

 

생태계 파괴또한 심각할것으로 생각됩니다 . 우리나라에 멧돼지 호그질라 가 없는게 다행이네요.

 

멧돼지 호그질라

 

 

호그질라 의 모습입니다.

 

저 꼬마가 산책하다가 잡았다고 하는데 ㅋㅋ 정말 후덜덜 하네요.ㅋ

 

지금보고 있는 멧돼지 호그질라 사진은 가짜로 판명이 났다고 합니다.

 

호그질라 가 유명해서 조작을 했나본데 ㅋ 흠 ㅋㅋ 그래도 그냥 멧돼지는 잡았는 모양인데요 ㅋ

 

 

어떻게 이렇게 큰 멧돼지 호그질라 를 잡을수 있을까요?

 

일반 총으로는 조준을 제대로 못하면 못잡겠는데요.

 

호그질라 몸매가 정말 ㅋㅋ 최고네요 ㅋ

 

 

멧돼지 호그질라 를 잡았다고 사람들이 기념사진을 찍네요 ㅋ

 

이런 동물을 잡았음면 인증사진은 필수겠지요?ㅋ

 

조금 잔인해 보이기도 한네요. 그래도 사람한테 피해를 준다면.

 

당연히 잡아야 겠지요??

 

 

한국에 만약 멧돼지 호그질라 가 있다면 상상만 해도 끔찍하네요.

 

지금도 멧돼지 떄문에 난리라고 하는데.

 

생태계 파괴는 기본이고 요즘은 멧돼지가 가축들도 잡아 먹는다고 하네요.

 

멧돼지 호그질라 또한 육식을 하겠죠?

 

 

멧돼지 호그질라 와 북극곰이 싸운다면 누가 이길까요?

 

흠 막상막하의 힘일것 같은데 ㅋ

 

멧돼지도 엄청 강하더라구요 ㅋ 개도 공격하던데 ㅋㅋ

 

 

호그질라와 ㅋㅋ 곰 과 싸워도 비슷하겠네요 ㅋ

 

어쩜 곰이 이길수도 있겠네요 ㅋ

 

곰이 손으로 한번 후리면 ㅋ 엄청나다고 하던데 ㅋ

 

 

멧돼지 호그질라 와 하이에나 늑대 등등과 싸우면 ㅋ

 

당근 멧돼지가 이기겠죠 ㅋㅋ 상대도 안되겠는데 ㅋ

 

 

 

멧돼지 호그질라 어떻게 보셨나요 ㅋ 사진으로 보니 위력이 상상이 가네요.

 

몸집에서 나오는 힘이 엄청나겠어요~ 일반 멧돼지도 충돌하는 힘이 1T 이 넘는다고 하던데 ㅋ

 

예전 군대에서 들었는 이야기 ㅋ 군대에서 멧돼지 자주 보잖아요.

 

먹이 찾아서 내려오는거 보면 불쌍해 보이기도 하고.

 

멧돼지도 문제지만 자연파괴 가 제일큰 문제 같습니다.

 

 자료 제목

 멧돼지 호그질라

 자료 출처

 UFC 공식카페

 멧돼지 호그질라 UFC 공식카페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