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입니다. 왜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일까요?

 

편의점 알바 하면서 위조지폐 를 받으면 기분이 어떨까요? 정말 최악이겠죠?

 

인터넷에 오른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올린 글을 보니 정말 눈물 나겠어요?

 

편의점 알바 하다가 손님이 돈을 내고 갔는데 ㅋ 그 돈이 위조 지폐라면 정말 최악이겠어요.

 

어떻게 하다 이런 돈을 받게되었는지 ㅋ 궁금한데요 ㅋ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받으면

 

알바 시급에서 빼나본데. 흠. 경찰에 신고해도 잡을수도 없고 ㅋ 정말 너무한 사람들 많네요 ㅋ

 

편의점 알바 하는 학생한테 왜 이런 나쁜 짓을 하는건지. 위조지폐는 범죄라구요!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는 정말 할말을 잃었겠습니다. 그래도 힘내세요!

 

경험이잖아요! 분명 좋은일이 있을겁니다!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눈물 웬지 공감이 가는 글이네요.

 

비록 다음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스토리는 올라 오지 않았지만.

 

 주인 아저씨가 이해해 주지 않았을까? 이해 안해주시면 ㅋ 뭐 알바생이 다시 돈 내야겠죠?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불쌍하네요. 학비벌고, 용돈 벌려고 알바하는건데. 흠..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눈물흘리게 하지말자구요~!!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모바일배려 -

 

돈의맛 편의점 알바의 눈물.jpg

 

황충 너 이색기..

잡히면 가만 안둔다..

또르르

마지막 또르르 글 보이시나요 ㅋ 편의점 알바의 눈물 ㅋㅋ

 

이런 위조지폐 만드는 사람은 다 잡아가야됩니다.

 

일단은 문구점에 판매하는 장난감 돈부터 처리해야 되지 않을까요?

 

예전에 대전엑스포 할떄 캐릭터가 꿈돌이 였던가?? 그 캐릭터로된 장난감 돈이 나왔었지요 ㅋ

 

그 당시 그 장난감 돈 댸문에 구멍가게 할매,할배 들 많이 고생하셨는데 ㅋ

 

그 돈이 실제 돈인줄 알고 받았다고 합니다. 그때 그 사건 기억하시는분 계시나요?

 

 

최근 어느 병원에서 발견된 오만원권 위조지폐 오만관. 수상중이라고 하는데 범인이 잡혔는지 모르겠네요.

 

지폐에보면 불상사진과 함께 극락은행 이라고 적혀있는데. 누가 이런 범행을 저질렀을까요?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눈물만큼 병원 수납센터 직원도 울었을것 같네요.

 

병원비가 편의점처럼 천원 이천원도 아니고 만원짜리를 위조지폐로 받았다니 ㅋ

 

범인 빨리 잡아서 ㅋ 이런 위조지폐 뿌리를 뽑아야 되겠습니다.

 

 

실제 위조 지폐 오만권의 접은 모습입니다. ㅋ 조금은 훼손된 모습이지만

 

실제 오만원권 지폐와 구분이 힘든데요.조금만 신경써서 보면 위조지폐 라는 사실을 알수있지만.

 

바쁜 은행 수납센터에서 오만원권 2개를 겹쳐서 돈을 수납하면 누가 알겠나요?

 

한해 위조지폐 사건만 해도 어마어마 하다고하던데.

 

예전에 중국 위조지폐 만드는 공장사진을 봤더니. 완전 정교하더라구요.

 

 

누군가 악의적인 목적으로 만든 돈같지는 않은데? 절 내에서 사용하는 돈 용도로 만든건 아닐까요?

 

너무 대놓고 저런식으로 만들필요는 없지 않았을까요?

 

어차피 만들 위조지폐라면 신사임당 얼굴에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려고 노력했을텐데 ㅋ

 

이렇게 이름도 오만관 극락은행 이라고 만든걸 보면.  절 내에서 사용하는 돈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여러분은 운전하기전 창문에 꼽힌 전단지 보시나요? 귀찮아서 그냥 운전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만약 와이퍼에 만원짜리가 끼워져 있다면?? 당연히 그 전단지를 보게되겠지요 ㅋ

 

다연히 돈으로 착각하고 보겠지만 ㅋ 세상에 공짜가 어디있겠습니까?

 

이런 지폐 전단지 만드는 사람도 잡아가야 되는데. 아무리 홍보가 좋다고는 하지만.

 

사람심리로 장난치는거니 ㅋ 사기죄로 잡아넣을순 없나요??ㅋㅋ

 

 

 

와이퍼에 있던 전단지 입니다 ㅋ 만원짜리 절반과 ㅋ 절반은 광고물 ㅋ

 

아이디어 하나는 좋네요 ㅋ 광고천재 이태백에 출연시켜야 될 정도의 실력이네요 ㅋ

 

광고의 혼을 담아서 전단지를 제작한듯 합니다 ㅋ

 

정말 이런사람들 어떠해야 되는건지 ㅋ 잡아갈수도 없고 ㅋ 그냥 벌금만 내면 끝이라고 하던데 ㅋ

 

꼬마아이들 은 분명 저런 광고물을 전단지를 돈으로 착각하고 분명 저 돈을 사용할것입니다.

 

실제로 그런경우도 봤구요. 소세지 사고 천원짜리 장난감 돈을 내더라구요.

 

슈퍼마켓 아줌마는 그냥 소세지 주고 그 돈을 버렸습니다.

 

 

얼마전 인터넷을 뜨겁게 한 지폐 ㅋ 아파트 현관문에 ㅋ 저렇게 돈이 있다면 ㅋ

 

완전 운수좋다며 ㅋ 돈을 줍겠지만 ㅋ 역시나 행복은 오래가지 않았어 ㅋ

 

치킨집 전단지였습니다 ㅋ 질감이 다르기는 하겠지만 ㅋ 설마하는 기대심리에 ㅋ 만원짜리를 보게되겠죠?

 

간만에 공짜돈이라며 ㅋ 좋아할 모습이 ㅋ 상상이 가네요 ㅋ

 

잊고 있었던 사실은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의 눈물 ㅋ 그래도 ㅋ 이런 전단지라면 범인이라도 잡겠지만 ㅋ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어떻게 보셨나요? 세상에 정말 나쁜사람 많지 않나요?ㅋ 학비 벌고, 용돈벌려고

 

알바하는 학생들한테 어떻게 위조지폐 로 계산을 할수 있는지 ㅋ

 

그분들은 위조지폐 때문에 알바생에게 피해가 없었는지 알겠죠? 그럴수도 있습니다.

 

근데 한국 알바생이 대우를 받고 일합니까? 최저임금도 못받고 정말 개고생하는데.

 

위조지폐 받으면 분명 월급에서 깐다고 말할듯 ㅋ 나쁜사람들 ㅋㅋ 정말 나쁜사람들 ㅋ

 


천조국의 지폐 낙서

 

 

지폐에 낙서하면 법에 걸리잖아요~~~ 근데 천조국 에서는 낙서를 많이 하나봐요 ㅋ

 

지폐에 예술그림을 그려놓았네요 ㅋㅋ 이거 법에 안걸리나 ㅋㅋ

 

인터넷에 떠도는 천조국의 지폐 낙서 를 모아봤는데 ㅋ 전부 예술 작품입니다 ㅋ

 

대충 그린 그림도 있지만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데요~

 

우리나라 에서 저런 장난치면 잡혀갈듯 ㅋㅋ

 

천조국의 지폐 낙서 정말 개념이 별로 없는 ㅋㅋ 사람들이 하는짓 같습니다.

 

우리나라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생 또한 지폐를 잘 확인해서 다시는 그런일을 안격어야 할텐데 ㅋ

 

개념없는 사람들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이 한둘이 아니네요 ㅋ

 

천조국의 지폐 낙서

 

 

링컨의 사진에 무슨짓을 해놓은거죠?ㅋㅋ

 

천조국 사람들 다 잡혀가야 되겠습니다 ㅋ

 

5달라면 우리나라돈 우리나라돈 약 5500원 하는 수준인데 ㅋㅋ

 

멀쩡한 돈에다 왜 저렇게 낙서를 해놓으셨는지 ㅋ

 

 

1달러 지폐입니다 ㅋㅋ 이건 컴퓨터의 능력을 조금 빌린것 같은데요 ㅋ

 

천조국의 지폐 낙서 하나가 유명해지니까

 

다른사람들이 다 따라하는듯 ㅋ

 

 

10달러 ㅋㅋ 우리나라돈 1100원 정도 되는돈인데 ㅋ

 

우리나라 세종대왕님 얼굴에 저렇게 낙서를 한다면 ㅋㅋ

 

정말 개념없는거죠~~ 천조국의 지폐 낙서 후폭풍이 기대됩니다 ㅋ

 

 

advida dollars 라고 적혀있는데~ 돈을 풍자한 사진같은데 ㅋ

 

달러에 환장한놈 이라는 뜻의 avida dollars ㅋㅋ

 

천조국의 지폐 낙서 에서 많은 것을 배우네요 ㅋ

 

 

20달러 지폐 ㅋㅋ 돈이 점점 가면서 커지네요 ㅋㅋ

 

20달러면 맛있는거 사먹을수 있는돈인데 ㅋㅋ

 

저렇게 낙서해 놓으면 ㅋㅋ 사용을 못하잖아요~

 

천조국의 지폐 낙서 하는 사람들은 다 부자인듯 ㅋ

 

 

이건 누가 이렇게 장난을 했을까요 ㅋㅋ

 

슈퍼마리오를 그려놓았네요 ㅋㅋ

 

마치 문구사에 판매할것 같은 장난지폐 ㅋㅋ

 

그림 진짜 잘그리네요 ㅋ

 

 

완전 10달러 짜리 지폐에 ㅋㅋ 무슨 짓을 한거야 ㅋ

 

분명 우리나라 지폐에도 낙서된 지폐가 많을 겁니다 ㅋㅋ

 

잡혀가니까 ㅋㅋ 인터넷에 못올리는거지 ㅋㅋ 천조국의 지폐 낙서 는 인터넷에 많더라구요 ㅋ

 

잡아가지 않는가 ㅋㅋ

 

 

이건 지폐엿는지 모르겠네요 ㅋ

 

선장이 있는 지폐인데 ㅋㅋ 반란?! 이라고 말하고 있네요 ㅋ

 

선원들의 반란을 의미하는데 ㅋㅋ 참 ㅋㅋ 대단하다 ㅋ

 

 

20달러 지폐에 맥도날드가 그려진다면 ㅋㅋ

 

돈의 가치가 하락하겠지요 ㅋㅋ

 

맥도날드 에서만 사용할수 있는 지폐??ㅋㅋㅋ

 

천조국의 지폐 낙서 그 끝은 어딘지 ㅋㅋ

 

 

bowl haircut 이라고 적혀져있네요 ㅋㅋ

 

우리나라 말로 번역하면 바가지 머리 정도 되겠느네요 ㅋ

 

미용실 홍보용 인가 ㅡㅡ;; 갈수록 심해지네요 ㅋ

 

 

조커 ㅡㅡ;; 이건 그림실력이 조금 모자란듯 ㅋㅋ

 

그래도 지폐의 모양을 살리고 있네요 ㅋ

 

하수가 그린 작품인듯 ㅋ

 

 

초싸이언 링컨??ㅋㅋ

 

링컨 대통령 변신했네요 ㅋㅋ

 

오달러 짜리 지폐에 그려진 링컨 대통령 ㅋㅋ

 

이 사진보면 자다가도 일어나실듯 ㅋㅋ

 

초싸이언~~

 

 

반고흐 10달러 입니다 ㅋㅋ 작품이 ㅋㅋ

 

예술작품 이네요 ㅋㅋ

 

고흐가 만약 달러의 주인공으로 나온다면 ㅋㅋ

 

네덜란드 화가니까 미국지폐에 나올일이 없겠죠?

 

 

링컨 대통령을 많이 변신 시켜주네요 ㅋ

 

람도도 됐따가 마법사도 됐다가 ㅋㅋ

 

서양의 무법자 까지 ㅋㅋ

 

천조국의 지폐 낙서 의 끝은 없네요 ㅋㅋ 정말 ㅋㅋ

 

소장하고 싶은 충동이 ㅋㅋ

 

 

원더 우먼 지폐 입니다 ㅋㅋ

 

링컨대통령이 무슨 봉도 아니고 ㅋㅋ

 

왜 링컨 대통령 지폐에만 낙서를 하는지 ㅋ

 

 

 천조국의 지폐 낙서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마지막 사진은 제다이 마스터?

 

흠.. 스타워즈 지폐라고 해야되나 ㅋㅋ 스타워즈에서 사용하는 지폐같네요 ㅋ

 

그림을 보면 하나같이 평범한 지폐가 없네요~ 유명한 캐릭터 집합인듯 ㅋㅋ

 

천조국의 지폐 낙서 재미있네요 ㅋ 엄청 유명하다고 하네요 ㅎ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로 알아본 위조지폐의 종류입니다.ㅋ미국에서는 지폐 낙서가 유행한다고 하는데 ㅋ

 

미국은 예술적 분야라고 하더라구요 ㅋ 근데 우리나라는 불법적인 용도로 지폐를 훼손하고 그러니 ㅋ

 

예전에 학교 다닐때만 해도 지폐에 반을 갈라서 버스타고 다니고 했었는데~

 

걸리면 욕개같이 먹었지요 ㅋ 지폐훼손은 범죄입니다.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를 보면 아시겠지만

 

알바생 울잖아요~ 본인 편하자고 알바생들까지 힘들게 하시면 어덯게 합니까?

 

위조 지폐 만드는 사람들 모조리 잡아가서 ~ 한국지폐공사 에서 일하게 만들어야함 ㅋ

 

한국지폐공사 일하시는 분들은 돈이 돈처럼 안보인다고 하잖아요 ㅋ 그런곳에서 일하면 ㅋ

 

지폐만 봐도 ㅋ 더러워서 만지기도 싫을텐데 ㅋ

 

 자료 제목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자료 출처

 닥치고 취업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닥취에서 사진을 퍼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