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출신 신입사원의 패기

 

축구출신 신입사원의 패기 가 이슈입니다. 왜 축구출신 신입사원의 패기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축구출신 신입사원의 패기 ㅋ 내용이 참 마음에 드는데요 ㅋ

 

정말 맞는 말 했네요 ㅋ 신입사원이 이정도 패기라면 ㅋㅋ 고속승진 문제 없겠는데요 ㅋ

 

근데 윗상사가 별로 안좋아하겠어요 ㅋ

 

글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ㅋ 글 내용이 상사 욕하는 내용이거든요 ㅋㅋ

 

그래도 동료들은 엄청 좋아할듯 ㅋㅋ

 

축구출신 신입사원의 패기

 

 

- 축구출신 신입사원의 패기 모바일배려 -

 

작년 우리회사 영업실적이 완전히 부러졌어 그래서

 

영업부장이 졸라 빡쳐서 아침 회의 시간에

판매 실적이 너무나 저조하다면서 영업부 직원들을 호되게 까는거야

 

" 너네 올해 제대로 실적 못올리면 다 짜르고 세일즈 인원 다시 뽑을거니까 알아서해"

 

영업부장이 이렇게 말하고 나서

새로 입사한 축구 선수 출신의 영업사원에게 물어보는거야

 

" 야 너 축구했으니까 알 거 아니야 축구팀이 계속 지기만 하면 어떻게해? 그 선수 방출되지?

 

그때 신입사원이 모라고 하는 줄 알아?

 

신입사원 왈

" 선수 개개인에게 문제가 있으면 그 선수를 갈이 치웁니다.

그러나 팀 전체가 문제가 있으면 대게 감독을 갈아 치우죠"

 

내가 회사생활하면서 그렇게 통쾌한 순간이 없었다.

부장 겁내 쪽팔려서 얼굴 우럭부럭 빨개지는 데 결국 아무말 못하고

회의 황급히 종료시켜 버리더라

그리고 그 신입사원은 우리 회사에 레전설로 남아있다.

 

축구출신 신입사원의 패기 어떻게 보셨나요 ㅋ 패기가 대단한데요 ㅋ

 

글을 읽고 또읽어도 통쾌하네요 ㅋ 회사에 저런사람 있어야 되는데 ㅋ

 

할말은 하고 사는 사람 ㅋ 근데 ㅋㅋ 할말 안하고 사는사람이 너무많아 ㅋ

 

왜 ?? 밥줄이거든 ㅋㅋ

 

 자료 제목

축구출신 신입사원의 패기

 자료 출처

twitpic.com/cd4vs0/full

축구출신 신입사원의 패기 는 트위픽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