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서운 표정

 

무서운 표정 이 이슈입니다. 왜 무서운 표정 이 이슈일까요?

 

친구와 사이좋게 놀고있는데 ㅋ 친구가 무서운 표정 을 하고 있다면 ㅋㅋ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뒤에서 밀어주고 있는 친구의 표정이 장난이 아닌데요 ㅋ

 

친구의 무서운 표정 을 본다면 앞에서 타고 있는 친구는 웃지 못할겁니다 ㅋ 무서운 표정 을 보니 ㅋ

 

이 친구들이 정말 친구사이 인가 의심이 되는데요 ㅋ 무서운 표정 하나로 친구의 우정도 깨지겠어요 ㅋ

 

멀리서 보면 사이좋고 놀고 있는 모습으로 보이지만 ㅋ 확대를 하니 친구의 무서운 표정 이 들어나네요 ㅋ

 

왜 무서운 표정 으로 친구를 밀고 있는건지 ㅋㅋ 표정만보면 악마같이 느껴지네요 ㅋ

 

웬지 가위바위보 를 해서 밀어주기를 했는데 ㅋ 지금 타고 있는 친구가 많이 이겼나봅니다 ㅋ

 

뒤에 있는 친구가 계속지는 바람에 무서운 표정 을 짓고 있는것 같은데 ㅋ 재미있네요 ㅋ

 

무서운 표정

 

 

친구가 타고 있고 ㅋ 또 다른 친구는 뒤에서 밀고 있습니다 ㅋ

 

이 사진에서는 무서운 표정 이 들어나지 않지만 ㅋ

 

다음 사진부터 무서운 표정 이 들어나지요 ㅋ 확대를 하니 ㅋ 무서워지네요 ㅋ

 

무슨 이유로 이렇게 무서운 표정 을 짓는지 모르겠네요.

 

 

점점 사진을 확대를 하니 ㅋ 친구의 무서운 표정 을 알수가 있습니다 ㅋ

 

왜 이 친구는 무서운 표정을 지을까요 ㅋ

 

그냥 앞에 타고 있는 친구가 미워서 이런 표정을 지었을까요?

 

답을 알수 없으니 답답해 보이네요 ㅋ

 

그냥 한번 추리를 해보면 ㅋ 앞에 친구에게 분명 감정은 있네요 ㅋ

 

영화속 장면이라면 질투하는 친구의 모습 인것 같은데 ㅋ

 

 

영화의 한장면 같기는 한데. ㅋ

 

대체 무슨 사연으로 이런 표정을 짓고 있는것일까요?

 

답답하네 ㅡㅡ;; NG가 너무많이 나서 힘들어서 이런 표정을 짓고 있는가?

 

무서운 표정 이 너무 악마같은 느낌이 들어서.

 

앞에 친구는 어떻게 됐을까요? 영화촬영 상황이고~

 

표정으로 봐서는 내리막길에서 밀어버리고 집으로 갈 표정인데 ㅋㅋ

 

 

영화 친구 장면이 생각나네요 ㅋ

 

내가 니 시다바리가 ?? ㅋㅋ 딱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ㅋ 표정도 그렇네요 ㅋ

 

뭐하나 잡아먹겠다 진짜 ㅋ 건달도 아니고 ㅋ 왜 그렇게 무서운 표정 을 하고 있는거니 ㅋ

 

인상쓰면 ㅋㅋ 나이먹고 후회한다 ㅋㅋ 인상펴라 ㅋ

 

인상쓰고 다니면 주름생기고 가만히 있어도 인상쓰는 얼굴이 된다고 하지요?

 

그래서 웃으면서 다니라고 합니다~ 그러면 웃는 얼굴이 된다고.

 

무서운 표정 을 하고 있는 저 친구는 나이먹고 후회할듯 ㅋ

 

 무서운 표정 어떻게 보셨나요 ㅋ 정말 무서워 보이지 않나요?

 

저 무서운 표정 을 캡쳐한 분도 대단하네요 ㅋ 어찌 저런 장면을 알아보고 캡쳐를 하셨는지 ㅋ

 

영화속 한장면 같은데 ㅋ 사이좋은 분위기를 내야되는것 같은데 ㅋ 이 영화 보신분은 ㅋ

 

왜 뒤에있는친구가 무서운 표정 을 짓는지 알겠죠? 무슨영화인지 저는 모르겠네요 ㅋ

 

 자료 제목

 무서운 표정

 자료 출처

 다음 DOTAX

 무서운 표정 DOTAX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