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산망 낳은 훈훈함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이 이슈입니다. 왜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이 이슈일까요?

최근 전산망 해킹으로 대한민국 은행들의 결제가 제대로 되지가 않았습니다. 그 일때문인지.

나랑사랑카드 또한 결제가 되지 않았는데 ㅋ 그 해킹때문에 이런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이라는

자료가 올라왔나 봅니다. 군인이 집에 가려고 했는데 해킹의 영향 때문인제 나라사랑카드

결제가 안되었다고 합니다. 요즘군인은 이런 카드를 주나보네요 ㅋ 예전에는 휴가증에 ㅋ

표가 있었는데 ㅋ 요즘은 세상이 많이 바뀌었나 보네요 ㅋ

아직도 그런 표라면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은 없었겠죠? 그런데 그 전상망 해킹때문에

집에 못가는 군인을 위해 주변 승객들이 현금을 모아서 대구가는 표를 끊어 줬다고 하네요 ㅋ

세상참 아름답네요 ㅋ 아직 세상은 살만한가 봅니다 ㅋ 이제 왜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인줄 알겠네요 ㅋ

지나친 디지털이 독이 되는 경우네요 ㅋ 군인들도 월급을 통장으로 지급받기 떄문에 ㅋ

현금이 없겠네요 ㅋ 예전 군대 있을때 월급만 받으면 PX에 올라가서 체크카드 엄청 긁었는데 ㅋ

몇일 PX올라가면 체크카드 잔액은 ㅋㅋ 몇천원 ㅋ 그럼 또 열심히 삽질해서 ㅋ

월급 몇만원 받아서 생활했는데 ㅋ 암튼 ㅋ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아직 세상은 아름답습니다 ㅋ

대한민국 만세~!!

 

전산망 낳은 훈훈함

 

 

- 전산망 낳은 훈훈함 모바일배려 -

 

방금전에 ㅋㅋㅋㅋ 대전 복합터미널에서

 

나라사랑카드 결제가 안되서 집에 못가는 어느이등병

 

주변 승객들이 현금 모아서 대구가는표 끊어줘서

 

방금 버스타고 감 ㅋㅋㅋㅋ 훈훈하다 ㅋ

 

아직 세상은 아름답지 않나요? ㅋ 예전에 이런 일이 한번더 있었습니다. 전산망 오류 ㅋ

 

그때 저도 군대에 있을때인데 ㅋ 어느 할배가 다가오더니 카드도 안되고 현금도 없으니

 

돈좀 빌려달라고 하는겁니다. 할아버지고 그래서 돈을 3만원 5천원 을 빌려드렸던가 ㅋ

 

계좌번호 까지 적어서 가셨는데 ㅋ 휴가 복귀하는 날까지 입금도 없고 ㅋ 전화도 안되고 ㅋ

 

이런 ㅋㅋ 할배한테 당했구나 ㅋ 열받고 있을때 다음 휴가때 또 앉아있는데 ㅋ

 

그 할배가 다가오더니 ㅋ 또 돈을 빌려달라고 하는겁니다 ㅋ 그 할배는 몰랐나 봅니다 ㅋ

 

그때 저는 "그때 집에 잘가셨어요?" 라고 물었죠 ㅋ 바로 뒤도 안돌아보고 도망을 가더라구요 ㅋ

 

그 할아버지 자주 그런다고 하네요. 일반시민들 한테 하면 자주보게 되니까 안그러는데

 

군인들은 자주 기차역에 오지 않으니 그렇게 한다고 하네요 ㅋ 그때 전산망 오류났을때는 ㅋ

 

그 할배의 대목날이였던거죠 ㅋ 아놔 그때 생각하면 ㅋ 열받아서 ㅋ 군인의 순수한 마음을 ㅋㅋ

 

 

 

신한 카드와 국방부가 같이 만든 카드인가 ㅋ 나라사랑카드 혜택이라고 하는데요 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바로 이카드 때문에 ㅋㅋ 일어난 일입니다 ㅋ

 

신한은행 또한 이번 해커의 공격에 당했다고 들었습니다.

 

병역의무시 기능과 혜택

 

군입대전 : 징병검사용 신분인식 카드 및 징병검새 여비 입금계좌로 사용

병역증으로 사용(병역법 제 17조에 의거 대체발급)

입영통지서 이메일수신, 입영예비 입금계좌로 사용

 

군 복무시 : 군봉급 입금계좌로 사용

각종 군대 복지시설의 결제수단으로 사용

전역증으로 사용 (병역법 제 7조에 의거 대체발급)

 

전역후 : 예비군 훈련소집 인터넷 예약시 신분 인증용

예비군 동원훈련 통지서 이메일 수신용으로 사용

 

예비군 훈련여비 입금계좌로 사용

 

나라사랑카드 좋네요 ㅋ 요즘 군인은 이 카드로 다 해결하네요 ㅋ

 

예전에 제가 군대에 있을때는 우체국 이였는데 ㅋ

 

체크카드 통장 전부 우체국 ㅋㅋ

 

요즘 휴가증에도 승차권은 있네요 ㅋ 휴가증 없는줄 알았는데 ㅋ 아직 있네요 ㅋ

 

근데 저 승차권 한번도 사용안해봤는데 ㅋ 기차만 된다고 들었거든요 ㅋ

 

버스타고 내려와야되는데 ㅋ 기차를 타려면 서울까지 갔어야 해서 ㅋ

 


 

훈훈한 8억 주운 사람

 

얼마전 올라온 글인데요. 8억을 주워서 주인에게 돌려줬다고 하네요.

 

쉽지 않은 선택이였지만 훈훈하게도 8억을 주인에게 돌려줬다고 하네요.

 

사례금 주겠다고 했지만 ㅋ 극구 사양까지 했다고 하네요 ㅋ

 

8억 정도면 어린나이에 ㅋ 잘살았지 싶은데 ㅋ 하지만 이 분은 노의 노예가 아니였습니다 ㅋ

 

글을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앞으로 성공하실분 ㅋㅋ

 

세상에 이런 사람들이 참 많네요 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그 분들도 이런분들 이시겠죠?

 

아직 우리나라는 살만한가 봅니다 ㅋ

 

훈훈한 8억 주운사람

 

8억 주운 사람 모바일 배려

 

아빠 나 오늘 현금 인출기앞에서 39,900,000 원씩 예치된 통장 스무개랑

 

그 비밀번호 써져있는 종이 쪼가리랑 오만원권 400장이랑 인감도장 2개 들어있는 파우치를 줏었는데

 

견물생싱이면 인지상정이라 이게 복인가 싶고

 

그 돈이면 다 끝나는데 하고 돈에 인간의 본성이 나오는구나 하고

 

20분 동안 별 새악이 다들더만

 

 

 

결국 경찰에 넘겨 주인찾아줬는데

 

알고보니

 

강남건설회사 CEO에 어떤 대학 사무총장이라는데

 

사례한다고 계좌번호 알려달라는데

 

극구 사양하니까 그쪽에서 고맙다고 복받으실거라네

 

가진건 없어도 돈에 눈멀기 싫어 못난 아들 굴러들어온 복 걷어 차버렸습니다.

 

아빠 : 잘했다. 그런 마음으로 인생살면 행운이 들어온다.

 

그런게 좋은 마음이란다. 우리 아들 장하다.

 

 


 

세상에 없는 훈훈한 커플

  

인터넷에 오른 훈훈한 커플이 있는데 이분들의 사진과 글을 보고 감동을 받았네요.

 

요즘 세상이 참 흉흉하다고 표현하는데. 아직은 살만하네요.

 

층간소음으로 이웃도 살해하는 세상. 이런 세상에 이런 훈훈하나 사람들이 있다니.

 

전산망 낳은 훈훈함 보고도 감동을 받았는데 훈훈한 커플은 더 큰 감동을 주네요.

 

정말 세상은 살만한가 봅니다 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보다 더 감동이야기 입니다.

 

밑에 글읽어 보시고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을 비교해 보세요 ㅋ

 

훈훈함도 비교해야 되는 세상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훈훈한 커플

 

 

- 훈훈한 커플 모바일 배려 -

 

아 오늘 의정부 갔다가 집에 갈려고 버스 기다리는데

 

어던 할머니가 맨발로 돌아다님 ㅠㅠ 근데 뒤를 돌아보니까

 

어떤 커플이 할머니 도와줌 커플에 여자가 양말 벗어서 신겨주고

 

남자는 신발 줄려고 했는데 신발이 너무 큰거임

 

그래서 할머니 데리고 신발가게 가서 신발사줌..

 

정말 감동함 사람들은 쳐다보지도 않는데 그 커플은 달랐음!

 

지금도 이런 사람 있어서 다행이다.

 

정말 훈훈한 감동의 쓰나미!!ㅜㅜ

 

 

정말 훈훈하네요 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은 디지털 로 표현하면

 

훈훈한 커플은 아날로그적 훈훈함이네요 ㅋ

 

디지털 훈훈함과 ㅋㅋ 아날로그 훈훈함 ㅋㅋ 아름다운 장면 입니다.

 

이 분들 분명 복받을 겁니다!!

 

 

신발 가게에서 신발을 사와서 한머니께 신겨드리고 있네요.

 

이 처럼 훈훈한 장면이 어딨을까요? 커플분들 분명 복받으실겁니다!!

 

이런 사진 나라 관계자가 보신다면 !! 이 분들한테 상이라도 드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전산망 낳은 훈훈함 도 참 훈훈했지만 이분들의 선행은 감동스럽습니다.

 

전산망 낳은 훈훈함 어떻게 보셨나요? 세상이 참 좋은사람들 많지요?ㅋ 그런 좋은사람들에게 ㅋ

 

사기칠려는 사람 참 많구요 ㅋ 사기꾼들 말하는거 들어보면 ㅋ 정말 장난아닙니다 ㅋ

 

저도 사기같은건 절대 안당한다고 생각했는데 ㅋ 할배의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고는 ㅋ 그만 ㅋ

 

지갑을 열고 말았답니다 ㅋ 암튼 기차역, 터미널 등등 표없다고 하는 사람들은 다 사기 같이 느껴졌는데 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을 보니 ㅋ 생각이 조금 달라지네요 ㅋ 요즘 사람을 이용하는 사람 정말 많아서 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처럼 조금씩 돈을 모아서 표를 끊어주면 괜찮은데 ㅋ 현찰을 원하면 사기꾼이겠죠?ㅋ

 

저도 그때 전산망 낳은 훈훈함 처럼 그냥 표로 끊어 줄걸 생각드네요 ㅋ 아휴 ㅋ

 

군인월급 절반을 가져간 할배!!

 

 자료 제목

 전산망 낳은 훈훈함

 자료 출처

 페이스북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은 페이스북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3월 최고의 유머자료~!!

 

2013/03/23 - [8.오늘의유머] -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토네이도 감자!!★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입니다. 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일까요?1997년 고등학생인 박지민 ㅋ 케이팝스타 에서 로 데뷔한 박지민 현재 피프틴앤드 라는 그룹에서 활동중인데요 ㅋ 얼마전 출연한 피틀즈 코드에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은 토네이도 감자라고 말을 했었는데요 ㅋ
순수함이 매력인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토네이도 감자 라니 ㅋ생각보다는 소박한 선물인데요 ㅋ 어느누가 박지민에게 토네이도 감자를 선물할지는 모르지만 ㅋ

    2013/03/22 - [8.오늘의유머] -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 절망하는 알바생의 눈물~★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입니다. 왜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일까요?
편의점 알바 하면서 위조지폐 를 받으면 기분이 어떨까요? 정말 최악이겠죠?
인터넷에 오른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올린 글을 보니 정말 눈물 나겠어요?
편의점 알바 하다가 손님이 돈을 내고 갔는데 ㅋ 그 돈이 위조 지폐라면 정말 최악

 

2013/03/23 - [8.오늘의유머] - 일본 기차 도시락 수라상 부럽지 않은 도시락★

본 기차 도시락 이 이슈입니다. 왜 일본 기차 도시락 이 이슈일까요?

일본은 도시락과, 자판기의 천국이라고 하잖아요 ㅋ 예전에 무한도전 훗카이도 갔을때~

기차안에서 게임을 했었잖아요~ 그때 초밥도시락 으로 했었는데 ㅋ 그때 일본 기차 도시락 을 처음 알았습니다 ㅋ 초밥이 어떻게 도시락으로 나올수 있는건지 ㅋ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ㅋ 일본 기차 도시락 한번 드셔봐야할것 같습니다 ㅋ일본 기차 도시락 말만들어도 ㅋ 엄청 다양한 음식이 있다고 하네요 ㅋ상상을 초월한다고 하던데 ㅋ 일본 기차 도시락 한번 꼭 먹어 보고 싶네요 ㅋ

 

2013/03/17 - [8.오늘의유머] - 여고의 급훈 ㅋㅋ 칠판이 남자다~!!★ 칠판만 보면되겠네~여고의 급훈 이 이슈입니다. 왜 여고의 급훈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는 다양한 급훈이 있습니다 ㅋ 그중 여고의 급훈 이 공감이 많이 가는데요 ㅋㅋ여고생 분들 남성분들 많이 좋아하잖아요 ㅋ 한참 남자에 눈을 뜰때고 ㅋㅋ여고의 급훈 이 칠판이 남자다 네요 ㅋㅋ판만 보고 공부만 하라는 뜻 같은데 ㅋㅋ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남자 만나면 되겠어요 ㅋㅋ 고등학교 때는 공부 열심히 하시길 ㅋ

 

2013/03/20 - [8.오늘의유머] - 드래곤볼 스탑모션 5000천장의 사진으로 제작한 애니~★

드래곤볼 스탑모션 이 화제입니다. 왜 드래곤볼 스탑모션 화제일까요?유튜브에 공개된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이 있는데요 ㅋ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을 보면소름이 돋는데요~ 1개월동안 5000장의 사진으로 제작했다고 하는데~
드래곤볼 스탑모션 후덜덜 합니다. 제작자 에게 박수라도 쳐주고 싶습니다.여러분도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 보시면 정말 많이 놀랄것입니다.보는 내내 ㅋㅋ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을까? 생각했는데. 보는 내내 빠져들더라구요드래곤볼 스탑모션 시리즈는 계속 나올까요? 너무 재미있

   

2013/03/20 - [8.오늘의유머] - 길거리 음식 jpg 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싶은~★길거리 음식 jpg 가 이슈입니다. 왜 길거리 음식 jpg 가 이슈일까요?여러분은 길거리 음식 많이 드시나요? 1류는 아니자만 맛은 1류 음식점에 버금가는 맛이 바로 길거리 음식 jpg 입니다 ㅋ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 싶은 음식 인데요~ 특히 김떡순 이 최고지 않나요?순대에 튀김 에 김밥 조합도 좋은데 ㅋㅋ 길거리 음식은 엄청 다양해서 ㅋ죽기전까지 다먹어볼수 있을려나 ㅋㅋ

 

2013/03/22 - [6.실시간이슈] -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 !! 2번의 이혼과 3번의 결혼★

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입니다. 왜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일까요?인터넷에 올라와있는 올리비아 핫세의 사진을 보니 ㅋ 정말 미안이네요.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라는 제목이 정말 어울리네요 ㅋ 지금도 미인으로 보이는데 ㅋ 
옛날 아버지세대 의 첫사랑이 올리비아 핫세 라고 하던데 ㅋ 정말 이쁘긴하네요 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해주셨네요 ㅋ 올리비아 핫세는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영국의 영화배우 라고 하네요 ㅋ 저는 또 미국인줄 알았더니 ㅋ 아니였네요 ㅋ그리고 올리비아 핫세는 일본식 발음이고 올리비아 허시 라고 말해야 됩니다~

 

 

2013/03/21 - [8.오늘의유머] - 정준하 일화 무한도전에서 재미있는 정준하 일화~!!★정준하 일화 가 이슈입니다. 왜 정준하 일화 가 이슈일까요최근 방송된 무한도전 내용은 스트레스 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 ㅋ멤버들 각자의 고민에 대해서 상담도 하고 설명도 했었는데요~ 근데 정준하 고민 이 너무 웃겨서 ㅋㅋ준하 가 선생님께 고민을 상담하는데~ 걱정되는 일이 있다고 했습니다.임신은 34주째 인데 아이머리는 38주 라고 하네요 ㅋ정준하가 머리가 커서 고민인데 아이가 머리싸이즈 까지 닮을까봐 ㅋ고민이 많더라구요 ㅋ 어쩌겠어요. 힘내세요.

 

 

2013/03/21 - [8.오늘의유머] - 훈훈한 커플 당신들을 존경합니다.!!★

훈훈한 커플 이 이슈입니다. 왜 훈훈한 커플 이 이슈일까요트위픽에 오른 훈훈한 커플 이야기 를 읽고 감동을 받았습니다.여러분은 어려운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않나요? 보통은 그냥 지나칠겁니다.하지만 요즘에도 이런 훈훈한 사람들이있네요.아직 세상은 아름답네요. 이 커플은 결혼을 했을까요?훈훈한 커플 마음만큼 사랑도 훈훈할것 같습니다.

 

 

2013/03/21 - [8.오늘의유머] - 멧돼지 호그질라 ㅋ 자동차 만한 멧돼지~★멧돼지 호그질라 가 이슈입니다. 왜 멧돼지 호그질라 가 이슈일까요?멧돼지 호그질라 를 들어보신적 있나요? ㅋ 일단 멧돼지는 들어보셨을테고 ㅋ호그질라의 뜻은 야생멧돼지를 HOG 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거기에 Godzilla 를 합친 말인데요 ㅋ그래서 호그질라 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ㅋ 멧돼지 호그질라 크기만 봐서는 ㅋ엄청나게 커 보이는데요 ㅋ 힘도 어마어마 하겠죠? 이런 멧돼지 호그질라 는 어디서 살고 잇는것일까요?한국에도 멧돼지 떄문에 골치아픈다고 하는데 만약 한국에 멧돼지 호그질라 가 있다면..상상도 하기 힘들겠지요? 재앙이 될듯..농작물 작살나는건 기본이고..생태계 파괴또한 심각할것으로 생각됩니다 . 우리나라에 멧돼지 호그질라 가 없는게 다행이네요.

 2013/03/21 - [8.오늘의유머] - pc방 요금 종결 !! 요금이 백만원??!! 신 요금종결★pc방 요금 종결 이 이슈입니다. 왜 pc방 요금 종결 이 이슈일까요요즘 학생들도 그렇고 어른들도 피씨방에 많이 가더라구요요금도 비싼데 어찌 매일마다 다닐수 있는지 ㅋ 집에서 컴퓨터 하면 기분이 다른가?ㅋㅋ인터넷에 오른 pc방 요금 종결 사진을 보니 ㅋ 헉소리가 나오는데요 ㅋ 
왜 pc방 요금 종결 때문에 헉소리가 날까요 ㅋ 요금이 백만원이나 나왔는데요 ㅋ진짜 헉입니다 ㅋ 이정도 요금이면 ㅋ 컴퓨터 최신형으로 하나 사겠구만 ㅋ 만원 정도면 pc방 요금 종결 의 vi정도는 되겠네요 ㅋ

2013/03/21 - [8.오늘의유머] - 새우깡으로 갈매기 ㅋ 성공하면 좋지만 실패하면 좌절!!★새우깡으로 갈매기 가 이슈입니다. 왜 새우깡으로 갈매기 가 이슈일까요?인터넷에서 새우깡으로 갈매기 잡은 사연이 올라왔는데요 ㅋ어떻게 새우깡으로 갈매기 를 잡을수 있는지 ㅋ 요즘 갈매기는 뚱뚱한건지 ㅋ비둘기는 사람이 다가가도 ㅋ 도망도 안가잖아요 ㅋ그래서 ㅋ 닭둘기 라고 부를만큼  뚱뚱해 졌잖아요 ㅋ 근데 ㅋㅋ둘기도 아닌 갈매기를 새우깡으로 잡다니 ㅋ 헐 대박 ㅋ과연 어떻게 새우깡으로 갈매기 를 잡는지 ㅋ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ㅋ근데 예전에 새우깡으로 갈매기 유혹하지 말라고 했었는데 ㅋ 불상사 일어난다고 ㅋ새우깡으로 갈매기 밥주다가 불상사 사진도 첨부했습니다 ㅋ

2013/03/21 - [8.오늘의유머] - 비 오면 연주 건물 ㅋ 세상는 넓고 신기한건 참 많네~★비 오면 연주 건물 이 이슈입니다 왜 비 오면 연주 건물 이 이슈일까요?비가 오면 연주를 시작하는 건물이 있다는데 믿으시나요?ㅋ실제로 있는 건물이라고 합니다 ㅋ비 오면 연주 건물 은 독일에 있는 실존하는 건물 이라고 합니다.원리는 트렘펫 원리라고 하는데 ㅋ 직접 소리를 안들어보면 모르겠네요 ㅋ비 오면 연주 건물 은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참 돋특한 빗물받이가 있는데요 ㅋ저 관을 따라서 흘러오면 비 오면 연주 건물 이 된다고 합니다 ㅋ오면 연주 건물 의 작품명은 빗방울연주 라는 이름 까지 가지고 있네요 ㅋ대박 ㅋㅋ 비 오면 연주 건물 소리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2013/03/21 - [8.오늘의유머] - 금붕어 공중전화 ㅋ 쓸모없어진 공중전화박스 활용법!!★금붕어 공중전화 가 이슈입니다. 왜 금붕어 공중전화 가 이슈일까요?요즘은 초등학생도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녀서 공중전화 의 활용성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그래서 금붕어 공중전화 가 나온것 같습니다. 쓸모없어진 공중전화박스를 ㅋ
금붕어 공중전화 로 활용??정말 괜찮은 생각이지 않나요? 도심속 금붕어 공중전화 가 있다면  도시의 분위기가 달라지겠는데요?근데 우리나라에 금붕어 공중전화 가 있다면 문제가 있을듯. 사람들이 술먹고 ㅋ금붕어 공중전화 에 시비를 엄청 걸듯 ㅋㅋ 쓰레기 버리는건 기본 ㅋ 낙서까지 ㅋ한국에 금붕어 공중전화 가 있다면 ㅋㅋ 금붕어 학대행위 같네요 ㅋ 공감하시나요?

 

2013/03/20 - [8.오늘의유머] - 센스있는 화환 문구 ㅋ 신화요즘 굶고 사는감??★센스있는 화환 문구 가 이슈입니다. 왜 센스있는 화환 문구 가 이슈일까요?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 신화의 팬들이 보내온 화환 같은데 ㅋ하나 같이 쌀을 모아서 보냈네요 ㅋ문구도 보면 신화요즘 밥먹고 사는 그룹처럼 적혀져 잇네요 ㅋ 
참 ㅋㅋ 이런 센스 있는 팬들이 있나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