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 오면 연주 건물

비 오면 연주 건물 이 이슈입니다 왜 비 오면 연주 건물 이 이슈일까요?

비가 오면 연주를 시작하는 건물이 있다는데 믿으시나요?ㅋ

실제로 있는 건물이라고 합니다 ㅋ
비 오면 연주 건물 은 독일에 있는 실존하는 건물 이라고 합니다.

원리는 트렘펫 원리라고 하는데 ㅋ 직접 소리를 안들어보면 모르겠네요 ㅋ

비 오면 연주 건물 은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

참 돋특한 빗물받이가 있는데요 ㅋ저 관을 따라서 흘러오면 비 오면 연주 건물 이 된다고 합니다 ㅋ
비 오면 연주 건물 의 작품명은 빗방울연주 라는 이름 까지 가지고 있네요 ㅋ

대박 ㅋㅋ 비 오면 연주 건물 소리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비 오면 연주 건물

 비 오면 연주 건물 실제 사진을 보니 ㅋ 다양한 장치들이 있네요ㅋ

소리를 내기위한 장치들 같습니다 ㅋ 근데 소리가 일정하지 않아서~

과연 어떤소리가 들릴지 ㅋ 근데 생활하기에도 시끄럽지 않을까요?

이 비 오면 연주 건물 에 입주한 사람들은 어떻게 생활을 할지 ㅋ

비 오면 연주 건물 어떻게 보셨나요?

처음에는 신기해서 몇번 듣겠지만 ㅋ 장마라도 오는 날이면 ㅋ

잠도 못잘 정도로 시끄러운건 아닌지 ㅋ 어느정도

내부에서는 비 오면 연주 건물 의 소리가 들리지 않겠지만 ㅋ 민감한 사람이라면 ㅋ

엄청 시끄럽게 느낄 정도 아닐까요?ㅋㅋ

 자료 제목

 비 오면 연주 건물

 자료 출처

 엽기혹은 진실

 비 오면 연주 건물 은 엽기혹은 진실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