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이 이슈입니다. 왜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이 이슈일까요?

 

거울에 사진을 비추게 되면 그림이 반전이 되지요?ㅋ

 

참 신기했는데 ㅋ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은 더욱 신기하네요.

 

원래 사진은 겨울인데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은 봄이나, 여름처럼 보이네요.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하지요?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에 무슨 이유가 있는듯 ㅋ

 

어떤 비밀이 있었길래 ㅋ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이 이렇게 보이는 걸까요?

보면 볼수록 신기하게 보여지는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

 

이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처럼 신기한 사진이 어디 또 있을까요?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반전 사진 낙서 

사진을 보면 알수있습니다 ㅋㅋ 한국의 할인매장 주차장 같은데 ㅋㅋ

그곳에 주차자된 그랜져xg 차량 ㅋㅋ

새차를 너무너무 안했는지 ㅋㅋ 정말 차가 개판이네요 ㅋㅋ

저정도면 새차좀 해줘야 할듯 한데 ㅋㅋㅋ

한국은 ㅋㅋ 저런차에 욕을 하지만 ㅋㅋ 외국의 낙서에는 예술이 있네요 ㅋ

 

반전 사진 낙서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처럼 반전이 있는 사진 종류 입니다 ㅋ

 

위의 사진은 국산차량 입니다 ㅋ

 

낙서가 정말 장난아니죠? 차주분께 일부러 청소 안하시는듯 ㅋ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이랑 어울리기도 하네요 ㅋ

 

저기 창문 보이시죠?ㅋㅋ 장난아니네요 ㅋ

 

 

헐 ㅋㅋ 이건 예술이네 ㅋㅋ

 

강아지 사진 말고도 ㅋㅋ 앞좌석이 비치게 해놨네 ㅋ

 

국산 차량과 다르게 외국의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은 ㅋ 예술입니다.ㅋ

 

누가 봐도 ㅋㅋ 따라하지 못하겠는데요 ㅋ

 

 

정말 그림 잘그리는 사람들은 부럽단 말이지 ㅋㅋ

 

낙서또한 예술이 되네 ㅋㅋ

 

모든 그림들이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이네요 ㅋ

 

평범한 그림이 하나도 없네요 ㅋ

 

 

ㅋㅋㅋ 뭔가 느껴지는 낙서네 ㅋㅋㅋ

 

이제 봄인데 차에 황사먼지 장난 아니겠네요.

 

그림 한번 그려서 올려봐야겠네요 ㅋ

 

그림실력 있는 사람들만 가능한 일 같습니다.

 

 

ㅋㅋ 한사람이 돌아다니면서 ㅋㅋ 예술 활동을 한듯 ㅋㅋ

 

이런분들 ㅋㅋ 봄에 한국에 초청해야 할듯 ㅋ

 

황사때 그림 그릴곳 많을듯 ㅋㅋ

 

이런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을 보면 따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

 

 

자동차 먼지 낙서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정말 그림들이 하나같이 예술 사진 느낌이 느네요 ㅋㅋ

 

그림 그리는 도화지도 멋지고 ^^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을 보는 내내 ㅋ 감탄밖에 안했네요.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어떻게 보셨나요 ㅋ 보면서 어떻게 느끼셨나요?

 

제일 처음에 있던 사진 어떻게 보셨나요? 비밀은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ㅋ 사진찍은 사람과 ㅋ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을 그린 사람만 알수 있겠죠??!!

 

 자료 제목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자료 출처

 독하고 도도한 여성들

 거울에 비친 반전 그림 은 독도 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