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붕어 공중전화

금붕어 공중전화 가 이슈입니다. 왜 금붕어 공중전화 가 이슈일까요?

요즘은 초등학생도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녀서 공중전화 의 활용성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그래서 금붕어 공중전화 가 나온것 같습니다. 쓸모없어진 공중전화박스를 ㅋ
금붕어 공중전화 로 활용??정말 괜찮은 생각이지 않나요?
도심속 금붕어 공중전화 가 있다면  도시의 분위기가 달라지겠는데요?


근데 우리나라에 금붕어 공중전화 가 있다면 문제가 있을듯. 사람들이 술먹고 ㅋ
금붕어 공중전화 에 시비를 엄청 걸듯 ㅋㅋ
쓰레기 버리는건 기본 ㅋ 낙서까지 ㅋ
한국에 금붕어 공중전화 가 있다면 ㅋㅋ 금붕어 학대행위 같네요 ㅋ 공감하시나요?

금붕어 공중전화

쓸모없어진 공중전화박스 를 금붕어 공중전화 로 활용하는 일본

아이디어 하나는 좋네요~

이런 아이디어 로 이런일에만 사용하고 역사왜곡 하지마세요 ㅋ

금붕어 공중전화 한국에 일단은 몇대 설치해봤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시민의식이 어느정도 인지 ㅋㅋ

금붕어 공중전화 에 물을 넣는 장면입니다.

다양한 장비를 많이 설치해야 된다고 하네요~ 금붕어가 살기위해서.

암튼 ㅋ 금붕어 공중전화 설치 장면 입니다.

금붕어 공중전화 설치하는데 많이 어렵지 않나 보네요~

유리는 강화유리로 해야겠죠? 잘못하다 깨지면 금붕어 몇십마리가 죽겠죠?

금붕어 공중전화 생각많이 하고 설치해야 겠네요 ㅋ

이제 완성된 금붕어 공중전화 에 금붕어를 넣는 사진 입니다.

실제 전화는 사용못하는 전화 같은데 ㅋ

그냥 도시미화 용도로 사용하는 금붕어 공중전화 입니다.

금붕어참 많네요 ㅋ 제작비용 또한 많이 들어가겠네요.

살다살다 ㅋ 이런 공중전화를 보게될줄이야 ㅋ

아이디어 하나는 인정해줘야 되겠어요.

금붕어 공중전화 는 활용도가 참 많아 보이네요~

제작비용만 적다면 많이 설치하면 좋겠지만.

제작비용 많이 들어가겠죠?

어항속 때도 제거할려면 힘들테고 ㅋ

아이들도 참 좋아하는 금붕어 공중전화ㅋ

보면 볼수록 매력적입니다 ㅋ

지나가는 사람마다 ㅋㅋ 꼭 한장씩 사진을 찍고 가는데요 ㅋ

금붕어 공중전화 가 유명한가 봅니다 ㅋ

아님 신기해서 금붕어 공중전화 를 찍던가요 ㅋ

밤이되면 더욱 아름다운 금붕어 공중전화 ㅋ

밤에는 사람이 없지만 ㅋ 사진찍으면 잘 나오겠네요 ㅋ

도심풍경과 금붕어 공중전화 정말 잘 어울리네요 ㅋ

물고기 싫어하는 사람들은 반대하겠죠?

노홍철도 물고기 정말 싫어한다고 하지요?ㅋㅋㅋ

그래서 먹지도 않는다고 ㅋ 예전에 무한도전 에서 초밥도 안먹더라구요 ㅋ

금붕어 공중전화 의 매력은 저 물고기보다 산소방울 같네요 ㅋ

물고기는 눈에 안들어오고 ㅋ 산소방울만 눈에 보이네요 ㅋ

흠 ㅋㅋ 멋지네요 ㅋ

관리가 필수인 금붕어 공중전화 ㅋ 금붕어 한마리 죽으면 빼낼려고 하면 정말 힘들겠다ㅋ
한마리 꺼내기 위해서 사람들도 와야되고 ㅋ
뚜껑도 열고 ㅋ 전기도 차단하고 ㅋ 죽은 금붕어 뺴낼려면 ㅋ
정말 힘들겠어요 ㅋ

금붕어 공중전화 어떻게 보셨나요? 도시속 필요없는 공중전화 대신,

이런 금붕어 공중전화 가 있다면 좋겠지만 유지하는데만 장난아니겠어요. 여름만 되면 전기때문에

말이 많은데, 금붕어 공중전화 까지 있다면 전기 후덜덜 하겠어요. 그래도 보기는 좋네요.

도시속 작은 휴식 공간 처럼 느껴지네요.

 자료 제목

금붕어 공중전화

 자료 출처

한류사랑열풍

금붕어 공중전화 는 한류사랑 열풍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