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긴 일화 캡쳐

 

웃긴 일화 캡쳐 가 이슈입니다.  왜 웃긴 일화 캡쳐 가 이슈일까요?

 

요즘 SNS와 모바일페이지가 활성화 되어서 ㅋ 많은 사람들이 본인들의 이야기를 올리고 있는데요 ㅋ

 

요즘은 웃긴 일화 캡쳐 가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ㅋ

 

웃긴 일화 캡쳐 는 모바일로 본 페이지 복사 붙여넣기 하기 힘들어서 ㅋ

 

바로 캡쳐를 하는 건데요 ㅋ 요즘 이런 웃긴 일화 캡쳐 가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웃긴 일화 캡쳐 를 읽어보면 사람들의 사는 이야기를 볼수도 있는데요~

 

예전에는 이런 이야기를 어떻게 숨겨놓고 살았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ㅋ

 

웃긴 일화 캡쳐

웃긴 일화 캡쳐

 

 

- 웃긴 일화 캡쳐 모바일배려 -

 

내가 아파트말고 주택에 사는데
2층에 살거든?
근데 내가 라면을 사려고 물을 끓여놓고 문을 살짝 열어놓고
갔어
그래서 라면 사갖고 올라오는데
문이 진심 존나 활짝 열려있는거..
누가 18 집에 들어갔나 싶어서

개쫄아서 3초동안 문앞에 있따가 들고 있던 핸드폰 귀에대고
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서

 

"이새끼가!! 일 똑바로 안하나? 개새끼야? 어? 조직이 만만해?"

 

" 어 그래 형님은 잘계시고? 나야뭐... 학교에서 잠복하느라 힘들다.."

 

이 지랄함 ㅋㅋㅋㅋㅋㅋㅋ

 

근뎈 ㅋㅋㅋㅋ 18 ㅋㅋㅋ

 

갑자기 화장실문 열리더니 언니가 존나 쪼개면서 나옴 ㅋㅋ

 

대박

 


소름돋는 일화 캡쳐

 

뉴빵카페에 소름돋는 일화 로 글이 올라왔는데 ㅋ

 

읽는데 정말 소름이 돋네요~!! 무섭습니다.

 

이게 무슨 일화 일까요? 실제로 읽어보니 더욱 무서운데요.

 

글을 읽어보니 약간 영화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ㅋ

 

한 번읽어 보시면 소름 돋습니다 ㅋ 정말 무서워요 ㅋ

 

웃긴 일화 캡쳐 만 보기 심심하니 ㅋㅋ 소름돋는 일화도 한번 봐야겠죠?

 

소름돋는 일화 캡쳐

 

 

 - 무서운 일화 모바일 배려 -

새벽에 친구랑 카톡하는데 전학간얘중에 우리랑


엄청싸운애가잇음 성격엄청이상하고 또라이 걔가카스로 나대길래 우리친구들다


단톡방에 걔뒷담까는데 걔가 카톡이옴


내뒷담까? 깔깔 인가 이렇게온거임 그래서 단톡방에서 누가말햇냐고 그러니깐 다 아니라는거임


근데 또 옴 깟냐구우~키키 이래서 난얘원래말투가 이러는줄알고 뭐야미친..;


이러고 말앗는데 새벽 2시 딱 정각되니깐 말안해주니깐궁금하자나 꺌꺌 푸히히 ~~~


이러고 내가 애들한테 애이상하다고 무섭다고 그러는데


우리방에 창문이 컴터위에잇는데 창문이 약간작은데 얼굴만 보일정도?


근데거기에 실루엣? 같은게보이는거임 진짜 손발다떨리고 그날 엄빠일나가고 오빠는친규집가고 하ㅠ


무서워서 꼼짝안하고잇는데 그 방충망? 약간 구멍뚫린대로 손가락을넣어서


찢을라고 막 발버둥치는거아 울면서 오빠한테전화하니깐 오빠가 금방간다고 ㄱㄷ리래서


 

오들오들 떨면서 잇는데 방충망이찢어짐 그틈새로 손넣어서 문이 작게 열리는데


걔가 진짜 죽일듯이 진짜 죽일듯이 날 내려보고잇엇음 그리고 입꼬리 올라가서


낄낄낄낄낄낄낄낄낄 이러고 바나나껍질 나한테던질려고 방충망이 손가락 다긁혀서 피나는데


방충망 갈기갈기찢고 나한테 던지려고 막그럴때 오빠오는 소리 엘베오는소리 들러서


걔가 혓바닥 낼름낼름 거리면서 에베베 거리먄서 갓음..


오빠오자마자 다말하고 오빠 못밧다함 계단으로튀엇나봄


진짜 성격이 이상한건 알앗는데 저정도일줄은..;

 

소름돋는 일화 캡쳐 어떻게 보셨나요 ㅋ

 

 보는데 정말 무섭지 않나요? 잘못하는 살인사건도 일어나겠어요.

 

이정도면 CCTV돌리고 경찰에 신고해야 겠는데요~ 이런 상황도 범죄라고 생각이 드네요.

 

글쓴이가 엄청난 공포에 떨정도면. 범죄겠죠? 이 글을 보면서 정말 세상무섭다 입니다.

 

여학생도 저렇게 쉽게 사람을 공포에 떨게하는데 술먹은 사람이나, 악의목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엄청난 범죄가 일어나겠죠? 세상 정말 무섭네요.

 

 


사유리 샤워 일화

 

사유리 의 SNS 에 올라온 글때문인데요~ 일화가 정말 재미있네요.

 

샤워할때 무서워서 조용하면 귀신나올 것 같아서 큰소리 로 노래부르면서 일어난 일인데요~!!

 

사유리 ㅋㅋ 귀신은 무서워하네요 ㅋㅋ

 

진정한 4차원 소녀 인데 ㅋㅋ 왜케 웃긴지 모르겠어요 ㅋ

 

방송에 나오는 사유리보면 그냥 한국사람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웃긴 일화 캡쳐 라고 말해야 되나 ㅋ 재미있거든요 ㅋ

 

개념도 좀 있는듯 하고~~ 사유리 점점 좋아지지 않나요?

 

사유리 샤워 일화

 

 

- 웃긴 일화 캡쳐 모바일 배려 -

 

밤에 샤워 할때 무서워. 조용하면

 

왠지 귀신나올거 같아서 큰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씻고 있었는데.

 

갑자기 띵똥벨소리 새벽 우리집 올사람도 없을텐데.

 

샤워가 끝날때까지 계속 띵똥띵똥

 

조심조심 문을 여니 경비아저씨가 서 있었다.

 

사유리씨집 소음이 심하다고

 

주위에서 연락왔어요

 

사유리 ㅋㅋ 참 웃기지 않나요?ㅋㅋ

 

방송과 실제 모습이 똑 같은듯 ㅋㅋ

 

근데 노래를 한국 노래를 부를까요 일본 노래를 부를까요?

 

웃긴 일화 캡쳐 만큼 재미있는 사유리 샤워 일화 ㅋㅋ

 

 

사유리 이쁘지 않나요?

 

이 정도면 괜찮게 생겼는 것 같은데~

 

좋아하는 팬분들도 많더라구요~

 

나이가 35살이라고 하는데 ㅋㅋ 그렇게 보이시나요?ㅋㅋ

 

완전 동안미인 이시네요 ㅋ

 

 

이런 엽기적인 행동만 안하면 ㅋㅋ

청순하고 이쁘게 생긴얼굴인데 ㅋ

그냥 일본인 같이 안생겼다는 ㅋ

 저 뒤에 보이는 사유리 애완견 ㅋ 웃고 있네요 ㅋ

개가 다 웃네요 ㅋ

 

 

사유리 샤워 중 어떻게 보셨나요 ㅋ
 

밑에는 어딘지 모르겠지만 ㅋㅋ 맨발로 다녀주는 센스 ㅋ
 

한국같은데 ㅋㅋ 도로에서 뭐하시는건지~ㅋ

그냥 사유리는 미워할수가 없네요~

 

웃긴 일화 캡쳐 어떻게 보셨나요 ㅋ 살면서 있었던 일들 간단하게 캡쳐 떠서 ㅋ

 

이야기를 올리니 참 세상편하네요 ㅋ 비록 저런 캡쳐 자료들은 ㅋ

 

모바일 에서 잘 뜨지는 않지만 요즘은 모바일 배려 하는 블로그들도 많더라구요~

 

저 또한 모바일배려 하려고 노력하구요 ㅋ 웃긴 일화 캡쳐 또한 모바일 배려 했습니다 ㅋ

 

너무 재미있는 웃긴 일화 캡쳐 를 혼자 볼수는 없잖아요 ㅋㅋ 다 같이 보면 더욱 즐겁잖아요~

 

 자료 제목

웃긴 일화 캡쳐

 자료 출처

뉴빵카페

웃긴 일화 캡쳐 는 뉴빵카페 에서 웃긴 일화 캡쳐 를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