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찮은 선생님 시험지

 

귀찮은 선생님 시험지 가 이슈입니다. 왜 귀찮은 선생님 시험지 가 이슈일까요?


어느 학교 문제 인지 몰라도 ㅋㅋ 참 ㅋㅋ 쉽게 시험지를 만들었네요 ㅋ


선생님이 참 귀찮으셨나봐요 ㅋㅋ 그래서 이런 귀찮은 선생님 시험지 가 올라왔나 봅니다 ㅋ


이름을 보니 ㅋㅋ 가영. 나영. 다영. 라영. 마영 ㅋㅋ


그냥 영자 돌림으로 ㅋㅋ 가나다라마 네요 ㅋ 국사 시험지 같은데 ㅋㅋ


흠 ㅋㅋ 선생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문제 같습니다 ㅋ


귀찮은 선생님 시험지

 

귀찮은 선생님 시험지 어떻게 보셧나요 ㅋ 어느학교 문제인지 정말 궁금한데요 ㅋ


국사선생님 ㅋㅋ 귀찮은 선생님 시험지 를 보니 ㅋㅋ 참 ㅋㅋ


학생들과 친한 그런 선생님 같이 보이네요 ㅋ


어려운 시험문제

시험지 보면 한숨만 나오네요 ㅋ 학교 다닐때 시험지만 보면 ㅋ 그 냄새가 싫었는데 ㅋ


누가 이런 문제를 냈는지 ㅋㅋ 어느 누가 이런문제를 풀수 있을까요?ㅋㅋ


흠.. 21번 부터 30번 까지가 문제를 풀려면 저 지도를 봐야합니다.


문제를 보면 숫자만 적혀있지요?? 지명을 다 알고 있어야 되네요 ㅋ


너무 어렵다. 흠..정말 쉣이다! 귀찮은 선생님 시험지 같네요 ㅋ


그냥 문제내기 귀찮아서 ㅋ 그림 하나 그려놓고 골르라 하고 ㅋ 참 ㅋㅋ

 

어려운 시험문제

 

 

어려운 시험문제 어떻게 보셨나요??


24번 문제 한번보세요. 머드 축제가 열리는 곳인데.보령 같습니다.


근데 보령이 어디야!! 저 숫자에서 어떻게 찾을수 있을까요?


답이 정말 안나온다 ㅋㅋ

 

 자료 제목

 귀찮은 선생님 시험지

 자료 출처

 twitpic.com/ccv4vd/full

 귀찮은 선생님 시험지는 트위픽 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